<< < 521 522 523 524 525 526 527 528 529 530  > >>

승리하세요!

(2003년 5월 고석정에서... 유인자 전도사님, 김경숙 권사님, 유정옥 권사님, 김영삼 권사님_) 우리교회 은퇴 권사님 가운데 김영삼 권사님이 계십니다. 지금 병으로 투병중..

[re] 초청합니다

> >지역사회를 섬기기 위해 >금호경로대학을 개설하여 목요일마다 >지역의 어른들이 교회를 찾으시고 >미래의 꿈나무들을 아름답게 키우기 위해 >금호유..

초청합니다

지역사회를 섬기기 위해 금호경로대학을 개설하여 목요일마다 지역의 어른들이 교회를 찾으시고 미래의 꿈나무들을 아름답게 키우기 위해 금호유치원을 설립하여 교육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교회..

[re] 감사하오나

감사합니다 집사님.... 그곳에 있었군요..^^ 너무 예뻐요 집사님....그러나, 옛날 약도 없을까요? 간략화 된거요..... 초청장에 넣을건데(크기가 엽서만한 크기요.)..

조가팀수련회

조가팀 일일 수련회를 잘 다녀 왔습니다 . 그동안 남이 알지못하는 많은수고를 하신 조가팀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함께 가지못하신 팀원들과 그밖에 어려운일이 있슬때마다 여러..

모든 것이 다 ....

(17일 미국 플로리다주 케이프 산 블라스의 한 주민이 지난 주말 이곳을 휩쓸고 간 허리케인 아이반으로 산산조각이 난 자신의 집 앞에서 무릎을 꿇고 기도하고 있다./ AP 연합)..

시찰회

저희교회에서서울노회 성동시찰회를16교회 회원들이모여서 은혜롭게 잘마쳤습니다 ..식사를 준비하신 교우님들과 안내로수고하신 집사님들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루도

오늘도 주님앞에 무릎꿇고 간절히 기도 올린다 우리 금호교회 와 금호교회 수양관에 하나님 의 축복 의 문을열러놓고 계시건만 지금우리는 무엇을 바라보며 ..

그러나

형제들아 너희를 부르심을 보라. 육체를 따라 지혜로운 자가 많지 아니하며 능한 자가 많지 아니하며 문벌 좋은 자가 많지 아니하도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세상의 미련한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