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 났습니다 모두 큰~ 일 났다고 합니다.어떤 이는 아파서 큰일 났다고 하고...
큰일 났습니다 모두 큰~ 일 났다고 합니다.어떤 이는 아파서 큰일 났다고 하고...
아름다운 사람2007년 마지막 주일 찬양예배 시간에감격적인 순서가 있었습니다. 1984년 7월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중 점심 식사를 마치고 닭싸움을 하고 계십니다.정은영 장로님과 김..
역사의 주인들40여년전 금호교회 당회원 모습입니다.금호교회 초기에 정말 눈물의 기도로 교회를 사랑하신선배님들의 모습이 생각납니다.
詩(시) 항아리금호교회는 詩(시) 항아리입니다.주일마다 주보 표지에 지난주 목사님 설교말씀이 한편의 詩(시)가되어...주보를 모으는 재미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슬픔과..
나는 아내의 손을 놓았습니다.
몽골선교의 현재와 미래2016년 6월 20일(월)~24일(금)까지몽골에서제13회 서울노회 세계선교대회
죽고싶다 억울해서 죽고 싶다는 이가 있다.그래서 죽는이가 있다.
모든 장벽을 넘어서김성억 목사님 생각이 나는 아침입니다.아버지 같이 저를 사랑해 주셨던 목사님,,,제1회 효부상 수상 최순옥 집사1983년 5월여전도회 주관
방명록(芳名錄)몽골 서지연 기념 수양관에 가면방명록을 쓰는 방이 있습니다.이곳을 방문한 많은 분들의 귀한 방명록이 있습니다.정말 심금을 울리는 많은 글들이...
위 화면을 클릭하시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조병복장로님의 요청으로 올립니다.
청년이 무엇으로 사는가?
서지연 선교사를 추모하며 7월이오면 서지연 선교사님이 생각나고 ... 몽골에 서지연 선교사 기념 수양관 모습이... 서지연 선교사를 추모하며새상이 ..
최권사님 기다리세요어머니 생각이 나는 새벽입니다.2000년 7월 20일...저의 무릎을 베고 눈으로 말씀하시던 어머니"예수 잘 믿고..." 벌써 21년이 되었네요. 장례식때 김경숙..
백합화를 보라 백합화를 보라 이 화 영백합은 들에 피는 들꽃이다.들꽃은 하나님이 뿌려주시는 비를 맞으며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이슬에 젖고하나님께..
연천 수양관은 잘있는지? 눈을 감으면...연천 금호 수양관 모습이 보입니다.잘 있는지?
들의 백합화를 보라2016년 7월10일 교육관 앞 꽃밭에 핀백합꽃 모습입니다. 꽃을 심으신 성도님들과꽃을 가꾼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7월의 꽃이 있다. 백합이다.순 ..
1949년^^ 3부예배를 마치고 교회문을 나와금남시장쪽으로 내려가는데...그동안 수없이 이 길을 오르내렸어도보지못한....1949년 금남시장 간판을 보았습니다.1949년^^194..
인생의 사계절 신앙생활의 봄은 은혜와 축복의 계절입니다.예수를 믿고 난 다음에 광장한 축복과 은혜를 체험하고감사와 기쁨 가운데 사는 때입니다. 금호교회 캄보디아 단기선교 이야기 1..
난관을 극복하라 우리 중에 어려운 난관을 만난 성도가 있다.물론 난관이 찾아오면우리는 연약한 인간이기에 두렵다. 연천 수양관을 위해서 기도하시며땀을 흘리신 선배님들이 생각납니다.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