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교회는 마음의 고향(故鄕)입니다카나다에 사시는 윤석철 집사님께서 꿈에도 그리던 금호교회에 오셔서같이 예배를 드렸습니다.금호교회는 마음의 고향(故鄕)입니다.현지혜 집사님과 자녀들..
금호교회는 마음의 고향(故鄕)입니다카나다에 사시는 윤석철 집사님께서 꿈에도 그리던 금호교회에 오셔서같이 예배를 드렸습니다.금호교회는 마음의 고향(故鄕)입니다.현지혜 집사님과 자녀들..
수양관 제2성전 화재 모습 2015년 12월 6일 수양관 제2성전 화재 모습입니다.화재 1년뒤2016년 12월 6일 금호수양관 봉헌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참으로 감사한 하나님의 은..
그때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
거룩한 소원 거룩한 소원을 가지신 분들이 있다.우리교회 권사님 들이다. 기도원이 있어야 한다며거룩한 소원을 가지신 권사님들이1.000원. 2.000원씩을 24년동안 모아지난 200..
마스크 스트랩 정규태 안수 집사님^^감사합니다. 마스크 목걸이를 하나사야겠다고 생각 했지만...아직 까지 사지 못했습니다. 오늘 정규태 안수집사님께서 전교인들에게 마스크 목걸이..
2021 성동구 근현대 사진이야기전 사진전에 다녀왔습니다.
봄비 내리는 서울 오늘은 24절기 중 네 번째 절기인춘분(春分)입니다.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이젠 완전한 봄이 찾아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춘분(春分)을 축하 하..
센베노~~!! 몽골에서 인사드립니다.금호교회 달력 잘 받았습니다^^ 탁상 달력이네요~~!!
따뜻한 봄날 다시 만나요 우리동네 메낙골 공원에도 봄이 왔습니다. 겨우네 꽁꽁 얼었던 땅을 비집고새싹이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19로입을 막고, 거리를 두고손을 씻고, 체온을..
우리의 연수가... 우리의 연수가 칠십이요강건하면 팔십이라도 그 연수의 자랑은수고와 슬픔뿐이요 신속히 가니 우리가 날아가나이다.- 시90편 10절 - ..
故 서지연 선교사 생각이... 아래를 클릭하시면2003년 고 서지연 선교사 추모예배 영상을보실 수 있습니다.http://myjesus.net/board/bbs/show.php?id..
부활동산 합동추모예배 28일(주일) 오후 4:00 (삼산 아파트 앞에서 오후2:00에 출발)가실 분들은 안내실에 비치된 신청서에 이름을 꼭 적어 주시기 바람니다.(*상기 일정은..
수양관 수양관을 사랑하는 분들이 수양관에 가셔서 스트로브 잣나무 가지치기를 하였습니다.감사합니다.
기도가 없으면 응답도 없다 여호와여 내 기도를 들으시며 내 간구에 귀를기울이시고주의 진실과 의로 내게 응답하소서- 시편 143편 1절 -
오늘은 3월3일 삼겹살 day 입니다 오래전 연천 수양관 정면에 붙어있던 예레미아 33장 3절말씀이 생각납니다. 2016년 목회방침도 생각나구요. 3. 3. 3 비젼
봄의 노래 갈까말까 하던 겨울이 가고올까말까 하던 봄이 왔다. 초대 장로님 황종선 장로님과 본당 앞에서...권사님들의 모습을 보면서지난날의 생각이 납니다.
2022년 3월1일제103회 삼일절 입니다 어머니는 1919년에 태여났지요.3.1절때 할머니 등에 업혀서... 1919년 3월1일은이나라의 독립을 외친 삼일절 기념일입니다.194..
봄이 오는 소리 교육관앞 작은 화단에 봄이 왔습니다.겨우네 찬바람 이겨내며...새싹이 얼굴을 내밀었습니다.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날마다 나아갑니다.내 뜻과 정성 모아서날마다 기도 합니다. 내 주여 내 맘붙드사그곳에 있게 하소서그곳은 빛 과 사랑이언제나 넘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