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울보 사랑하는 라형렬 장로님...청천병력[靑天霹靂] 이라고 하더니...이게 무슨 일이십니까?지난 주일 후배 장로님들을 위해서간절히 기도하셨던 장로님의 모..
기도의 울보 사랑하는 라형렬 장로님...청천병력[靑天霹靂] 이라고 하더니...이게 무슨 일이십니까?지난 주일 후배 장로님들을 위해서간절히 기도하셨던 장로님의 모..
성령으로 새롭게 하소서 2021년 6월 1일 입니다.6월에는... 하나님이여내 속에 정한 마음을창조하시고내 안에 정직한 영을새롭게 하소서 - 시편 51:10 - ..
5월 보내며... 올해도 예배당으로 올라오는 왼쪽 층계 옆에 장미꽃이 만발했다.우리를 보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활짝 웃는 장미꽃을 바라보면장미꽃이 무슨 말을 거는 것 같다..
말씀 하시면 / 조수아 시드니 콘서트 한국에서 열심히 사역중인 CCM가수이자 울 수아랑 동명이인이라 만사를 제쳐두고 역시 CD에서 듣던대로 편안하면서도 힘있는 울 수아는 자기가..
이럴때 우리는 더욱 겸손해야 합니다 더욱 하나님을 의지해야 합니다.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려야 합니다.서지연 선교사 기념 수양관 때문에 많은 몽골 인들이역사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
나는 무엇을 남기려는가?故 송보물 권사님이 생각나는 아침입니다.나는 무엇을 남기려는가? 금호교회 건축을 위해 전 재산을 교회에 헌금하신 故 송보물 권사님 장례식때(1971년 1월..
우리는 하나
사랑하는 금호교회 성도님들께...
5월은 장미의 계절입니다 교회마당 화단에는 아름다운 꽃이 가득합니다. 몇주 전 등나무 보랏빛 꽃잎이 바람에 날리더니... 어저께는 아름다운 붉은 장..
둥근 공처럼 어떤 역경과 시련이 닥쳐와도다시 튀어 오르는 공처럼희망을 잃지 말라는 글입니다. 대림. 운동장에서 열심히 땀을 흘리며 뛰는 학생들에게어떤 역경과 시련이 닥쳐와도..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교회는 어머니다교회는 무엇인가?"교회는 어머니다"1993년 금호교회 경로 잔치1993년 충주호 충주땜에서...금호교회 초대 장로 황종선 장로님과 같이...
민들레
우리 연약함을 도우소서 벌써 5월입니다. 5월 교회 카렌더를 보니... 이와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말할 수 없는 탄..
축복해 주세요[서울노회 30년 근속 시상{이화영 목사, 박충무 원로장로}]이근희/ 2021-04-26 18:14:23
등나무에 꽃이 피였습니다
수양관이 생각나는 아침입니다 수양관은 잘있는지?눈앞에 어른거려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올해도 등나무에 꽃이 활짝 피였습니다
시편 90편 10절 말씀이 ...
십자가를 질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