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금호교회 추수 감사절 감사제를 드리며 노래하여그가 행하신 일을 선포할지로다- 시편 107편 22절 말씀 -
2021년 금호교회 추수 감사절 감사제를 드리며 노래하여그가 행하신 일을 선포할지로다- 시편 107편 22절 말씀 -
금호교회와 함께... 금호교회는 주님께서 세우시고예수님께서 주인 되신 주님의 교회입니다.
백두산의 나무들... 오를수록낮아지는너의 겸손은... 위 사진 뒷 배경에 백두산 천지 모습이 보입니다.같이 국회 의사당을 방문한 성도님들의 모습도... 설교하신 도..
감사의 나무 평화와 행복을 원하는가?그렇다면 당신의 마음의 정원에 감사의 나무를 심으라. 다음 주일(31일)은 추수 감사 주일입니다.한해동안 감사한 기도 제목을 스티커에 적어 안..
최고(最高) 사랑한다는 것은최고로 여기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 감사합니다 !!
목표가 있습니까? 예수는 우리의 소망입니다.기독교를 말살하려던로마 황제도힘으로 세계를 지배하던로마 제국도모두 역사의 무대에서 사라졌습니다.
강건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 "주인이 종에게 이르되 길과 산울타리 가로 나가서사람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 - 누가복음 14:23 - 2001년 "교회 표어 입..
예수님이 필요하다바람에도 길이 있다.우리의 삶에 꼭 필요한 것이 있다.길이다.길이 없으면 생활할 수 없다.예수님이 필요하다(길)
교회는 어두우면 안됩니다 교회는환해야 합니다.언제나 섬김과 예배의 불로 환해야 합니다.2007년 9월 7일 이성민 목사님 께서 금호교회 오셔서...교회안이 너무 어둡다고 하신말씀..
사람이 그리워야 사람이다 이런 글이 있다.누군가에게 그리운 사람이 되자사람이 그리워야 사람이다.사람이 그리워해야 사람이다.
예수님 처럼2006년 2월호 밀알지 입니다.어느 덧...15년의 세월이 흘렸네요.
제목 : 욥에게 배운다 성도 여러분오늘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주시하고 있습니다.무슨 까닭으로 예수를 믿는지를 보기 위해서 입니다. 1998년 11월 1일 유치부 졸업사진 예..
캄캄한 밤 사나운 바람 불 때 제자들이 두려워 떨 때 예수님은 어디 계셨나?배 안에서 주무시고 계셨다. https://youtu.be/JHd69eqsYKU 위 클릭하시면 ... ..
가을이다 가을이다.가을은 아름답다,
생각지도 못한 은혜 2001년 9월호 제45호 밀알지 입니다.20년전...참 세월 빠름니다.
인생을 바꾸는 3분(삼분) 영상을 보면서... https://youtu.be/Z9aU2Q2MK5w?t=8위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3분(삼분)을 보면..
우리 그렇게 살자천연기념물/2020-09-23 08:36:37 우리 그렇게 살자 "그대여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아름다운 들꽃처럼우리 그렇게 살자"는 시가있다.
수양관에 다녀왔습니다 수양관 다녀 왔습니다.꿈에도 그리던 수양관에...수양관에는 가을이...밤도 많이 열리고...낙엽도...수양관 참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