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금호교회 성도님들께...
사랑하는 금호교회 성도님들께...
5월은 장미의 계절입니다 교회마당 화단에는 아름다운 꽃이 가득합니다. 몇주 전 등나무 보랏빛 꽃잎이 바람에 날리더니... 어저께는 아름다운 붉은 장..
둥근 공처럼 어떤 역경과 시련이 닥쳐와도다시 튀어 오르는 공처럼희망을 잃지 말라는 글입니다. 대림. 운동장에서 열심히 땀을 흘리며 뛰는 학생들에게어떤 역경과 시련이 닥쳐와도..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교회는 어머니다교회는 무엇인가?"교회는 어머니다"1993년 금호교회 경로 잔치1993년 충주호 충주땜에서...금호교회 초대 장로 황종선 장로님과 같이...
민들레
우리 연약함을 도우소서 벌써 5월입니다. 5월 교회 카렌더를 보니... 이와같이 성령도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나니우리는 마땅히 기도할 바를 알지 못하나 오직 성령이말할 수 없는 탄..
축복해 주세요[서울노회 30년 근속 시상{이화영 목사, 박충무 원로장로}]이근희/ 2021-04-26 18:14:23
등나무에 꽃이 피였습니다
수양관이 생각나는 아침입니다 수양관은 잘있는지?눈앞에 어른거려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올해도 등나무에 꽃이 활짝 피였습니다
시편 90편 10절 말씀이 ...
십자가를 질 수 있나
금호교회는 마음의 고향(故鄕)입니다카나다에 사시는 윤석철 집사님께서 꿈에도 그리던 금호교회에 오셔서같이 예배를 드렸습니다.금호교회는 마음의 고향(故鄕)입니다.현지혜 집사님과 자녀들..
수양관 제2성전 화재 모습 2015년 12월 6일 수양관 제2성전 화재 모습입니다.화재 1년뒤2016년 12월 6일 금호수양관 봉헌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참으로 감사한 하나님의 은..
그때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
거룩한 소원 거룩한 소원을 가지신 분들이 있다.우리교회 권사님 들이다. 기도원이 있어야 한다며거룩한 소원을 가지신 권사님들이1.000원. 2.000원씩을 24년동안 모아지난 200..
마스크 스트랩 정규태 안수 집사님^^감사합니다. 마스크 목걸이를 하나사야겠다고 생각 했지만...아직 까지 사지 못했습니다. 오늘 정규태 안수집사님께서 전교인들에게 마스크 목걸이..
2021 성동구 근현대 사진이야기전 사진전에 다녀왔습니다.
봄비 내리는 서울 오늘은 24절기 중 네 번째 절기인춘분(春分)입니다.낮과 밤의 길이가 같아진다는...이젠 완전한 봄이 찾아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춘분(春分)을 축하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