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 >>

열세개의 독배

성 구 :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롬 6:23) 어느 한 젊은이가 큰 돈을 벌겠다는 마음을 먹고 일거리를 찾아 다..

경로대학봄소풍

경로대학 봄소풍을 2조로 나누어 1조로 먼저 음악반 30명의 어른들을 모시고 통일동산에 잘다녀 왔습니다. 다음 목요일에는 문예반과 종이접기반 국어반 컴퓨터반 영어반의 어른들을 모시..

고생

누구나 성공을 원하면서도 정작 고생하는 것은 두려워한다. 그러나 고생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성공하기 힘들다. 고생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은 거의 복권 1등에 당..

어머니의 사랑

어머니의 사랑 나의 어머니 요즘은엄마는 많아도진정한 어머니는 없는것같다 진정한 어머니는 아무리 힘들어도 힘들다 내색을 안하신다 그냥 당연한 것처럼 모든인생을 자식을 위..

나의 발견

나의 발견 누군가에게 욕을 먹든가 모함을 받으면 오히려 기뻐하라. 그리고 누군가에게 칭찬을 받으면 오히려 조심하라. 칭찬을 하는 사람들은 상대가 자신의 이야기를 듣고 우쭐해 ..

경영

'LG25시 편의점'을 경영하는 점주가 있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아 장사가 잘 되었습니다. 매출액 증가로 직원을 5명까지 늘렸습니다. 어느날 한 직원이 휴가을 떠났습니다. 주인이 ..

어느 기업의 入社 시험문제

어느 대기업의 입사 시험문제입니다. 함께 지혜를 테스트합시다. 어떤 사람이 밤길에 승용차를 몰고 깊은 산속을 지나게 되었답니다. 한참을 달리던중 산길에서 세사람을 만나게 되었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