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

고등부 수련회시작

오전10시 김우승목사님과 교사 학생들이 연천 수양관으로 출발하였습니다 2박3일 동안수련회를 합니다 찬양과 기도와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님의 축복받는 시간이 되도록..

조 금 은...

조금은 부족한 듯이....... 우주 안에서 나의 존재는 얼마나 미미한가 나는 푸른 바다에 떠있는 한 낱의 낱알일 뿐이다 이런 생각에 젖어 있노라면 내 마음에 품어 지녔던 이런..

파라과이 선교 통신

파라과이 선교 통신(2004년 2/4분기)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립니다. 또한 파라과이 선교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

짧은 몽골이야기

기도해주신 덕분에 몽골에서 하나님을 찬양하고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온 몽골선교팀원중 양성미라고 합니다. 몽골에서 하나님과 함께했던 시간들을 사진으로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

하 지 만....

인생을 망치는 7가지 변명 1. 나도 알아요. 하지만 나도 사람이라고요. 2. 그게 잘못이란건 알아요. 하지만‥‥. 3. 그게 옳다는 건 알아요. 하지만‥‥. 4. 나야말로 ..

빈 자 리

빈자리 잠시 떠오르는 모습 그 모습은 어머니였습니다 눈감으면 떠 오른 어머님 하루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자나 깨나 아들 생각만 순수한 사랑이었습니다 구름 사이로 강..

점심식사를 대접합니다.

성도 여러분! 3부예배 끝나고 점심식사 잘 하셨는지요? 특히 재정부원 여러분! 특별히 만련한 점심식사를 대접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계수가 틀리지 않도록 열심히 봉사 하세요. ..

마음의 두 저울

마음의 두 저울 남에게 줄 때 다는 저울과 남으로부터 받을 때 다는 저울. 두개의 눈금은 서로 다르다. 남에게 줄때 재는 저울은 실제보다 많이 표시되고, 남으로부터 받을..

보약드시고...

성도 여러분! 제가 어려움에 처해 있을때 기도해 주시고 염려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경기가 안좋아 보약 드시기가 힘들듯해서 제가"정성 둠뿍넣은" 보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