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 >>

한 잎 두 잎 낙엽이...

하찮은 일에도... 가슴이 뛰는 가을입니다. 교회 마당에도 가을이 왔습니다. 원두막에는 참새 비들기들이 찾아왔습니다. 교육관 옥상에는 까치가 교회마당의 가을을 감상하고있습니..

문자 메세지를...

점심식사를 하고 나서... 아내 남편 아들 딸에게 문자 메세지를 보냅시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오늘 하루가 하나님의 꿈을 이..

우리 교회의 비젼

우리교회의비젼 2007년이 저물어 가고 있는 이때에 지난 1년을 회고해 보면, 필요에 따라 구름기둥과 불기둥으로 우리 교회를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금년도 각 기관(..

제1여전도회 일일수련회

몇주전 날 좋은날... 제1여전도회 회원들과 과천서울랜드로 일일수련회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출발하신 분들이사진속에 있지 않음이 아쉽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저좀 ..

반가운 분이 오셨습니다.

오래전 부터 교회 오신다고 약속하시던 분이 오늘 교회에 오셨습니다. 참으로 반갑고 기쁜일입니다. 유순덕 권사님의 기도와 정성과 사랑의 결실로... 당신이 남들을 위해 시간을 ..

특별 새벽 기도회

특별새벽 기도회에 꼭 참여합시다. "부모(父母)의 기도(祈禱, prayer)는 자녀(子女)의 평생(平生) 축복(祝福)이다" 자녀를 위한 부모의 기도가 부족하지 않도록... *..

방종균장로님^^

참으로 순수하시고... 열정적으로 예배에 참여하시는 장로님이 계십니다. 항상 맨 앞자리에... 청년예배까지... 하나님께서는 예배를 잘 드리시는 성도를 좋아하십니다. 장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