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 >>

장로와 집사의 자격

(항존직 선거의 계절을 맞이하여 초심으로 돌아가서 말씀을 묵상하며 첫 사랑을 회복합시다.) 1. 미쁘다 이 말이여 사람이 감독의 직분을 얻으려 하면 선한 일을 사모한다 함이로다 ..

예수님이 좋아요

아빠 어젯밤 꿈속에 예수님을 만났어요 얼굴은 뵈지 못했지만 너무나 포근한 분이었어요 아빠 어떻게 하면 항상 주님 만날까요? 나에게 알게 해주세요 예수님이 너무 좋아요 [아..

아름다운 교회...^^

아름다운 교회...^^ 기쁘고 즐거운 주일... 교회 풍경입니다. 항존직 후보자 게시판을 보면서... 하나님^^ 성도들로 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미움도 더러 받았..

우리가 꿈꾸는 세상...^^

우리가 꿈꾸는 교회 우리가 꿈꾸는 가정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가정입니다. 아름다운 가정은 하나 된 가정입니다. 남편과 아내가 믿음으로 하나 되고 형제와 자매가 사랑으로 하나가 되..

김우승 목사님...^^

평안하신지요? 먼저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어렵고 힘든일이 있을때마다... 기도할 수 있는데... 찬송을 부르며 목사님을 생각합니다. 건강하시고... 주님의 기쁨이..

[re] 반갑습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그곳 선교 사역지의 일로 바쁘실터인데 금호교회에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령충만한 삶으로 범사에 늘 감사가 넘쳐나리라 믿으며 목사님 식..

밍글라바

망고 이야기 우리교회에 박재범이라는 형제가 있습니다. 주일날 오후에 식사를 하는데 망고가 나왔는데 망고를 안 먹는 것입니다. 제가 이야기를 했습니다. 재범 형제 이 맛있는 망고..

아름다운 교회...^^

아름다운 교회...^^ 계절이 바뀌는 길목에서... 검은 옷을 벗고 화사한 옷으로 갈아입는 4월 교회 안은 온통 아름다운 꽃으로 만발합니다. 누가 심었을까? 누가 가꾸었을..

신군진 집사님...^^

신군집 집사님... 만나면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고... 만나면 항상 수양관 이야기를 하시며... 수양관에 김치냉장고를 기증하셔서... 많은 성도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