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과 함께 지난 한 해 동안기독교인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성구는"두려워 하지 말라" 라고 한다.
예수님과 함께 지난 한 해 동안기독교인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성구는"두려워 하지 말라" 라고 한다.
보고싶은 어르신들이 모습입니다 정말 더운 여름날씨 입니다. 1979년 4월 주일 예배 후 故 김성억 목사님과장로님 권사님 집사님들이 본당 앞에서 찍은 귀한사진입니다. 자세히 보시고..
금호교회를 아십니까? 그 이름 금호교회 가시 밭, 돌짝 밭위에밀알로 세운 교회눈물과 땀이 음식이 되었네아~~ 자랑스러운 그 이름 금호교회
여름이 가면 가을이 옵니다 금년 여름은 너무 덥습니다.숨이 턱턱 막히고... 그러나참고 기다리면...시원한 가을이 오겠지요.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립시다.시원한 가을이 오는 날 까지..
애국가를 목청껏 부르면 이긴다 영국 스포츠과학자와심리학자들로 구성된 연구팀이축구 경기의 승패에 대해서 이런 분석 을 했다. https://you..
최권사님 기다리세요 천연기념물조병복/ 2020-07-20 06:10:30 최권사님 기다리세요어머니 생각이 나는 새벽입니다.2000년 7월 20일...저의 무릎을 ..
화롯불 정말 덥습니다.화롯불 옆에 있는것 같습니다.코로나 19로 힘들어 하는 성도님들을 생각하며더위와 싸우고 있습니다.힘내세요!!!성도 여러분... 1996년 12월 28일 설..
내 주의 보혈은 교회 창립 72주년 기념 주일 모습입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
보고 싶은 성도님들이 계십니다
예수님과 함께... 지난 한 해 동안기독교인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성구는"두려워 하지 말라" 라고 한다. "두려워하지 말라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놀라지 말라 나는 네..
갈보리 성가제를 보고... 안녕하세요?지난 주일(1999년 11월 14일) 있었던 갈보리 성가제를감명깊게 보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혹시 가능하면 밀알지에 게제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
금호교회 캄보디아 단기선교 이야기 금호교회 캄보디아 단기선교 이야기 1부 출발 캄보디아 단기선교 / travel essay(외국) 2011. 1. 11. 14:47 ht..
오늘이 7월 7일 입니다 7월 7일이 돌아오면 생각나는 일이 있습니다. 2008년 7월 7일 밤 10시 35분! 울란바타르선교교회 십자가 탑의 빨간 네온등이 점등되는 순간이었습니..
예수님이 필요하다 보고픈 성도들 있던곳
7월을 맞으며... 7월이 오면故서지연 선교사님이 생각납니다.7월을 맞으며... 7월이 오면서지연 선교사님이 생각납니다.아래를 클릭하시면2003년 故 서지연 선교사 추모예배 영상..
6월을 보내며...어느 덧...세월이 흘러 금년도 반이 지나가는 6월30일입니다.코로나 19로 지구촌이 몸살을 앓고 있는데...하나님은 말씀 하십니다."하나되라"고...예배후 식당..
비온후에 푸른하늘과 강처럼 우중과같은고난중에있는 성도님들에게 치료와 회복이주로말미아마희망과꿈과 평안이 있기를 빕니다.
수양관에 다녀왔습니다 어저께 수양관을 사랑하시는 분들이수양관에 가셔서 제초작업도 하시고 수양관 정리를 하셨습니다.수고 하셨습니다.감사 합니다. ..
수양관 관리부장 전게석 장로님과김이수 집사님께서 손잡이공사를잘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