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있는 교회 우리의 꿈은상처받은 사람들, 실패한 사람들,낙심한 사람들, 고통 받은 살람들이사랑과 위로, 도움과 치료, 그리고 격려를받을 수 있는 곳을 만드는 것입니다. ..
꿈이 있는 교회 우리의 꿈은상처받은 사람들, 실패한 사람들,낙심한 사람들, 고통 받은 살람들이사랑과 위로, 도움과 치료, 그리고 격려를받을 수 있는 곳을 만드는 것입니다. ..
금호교회 60년사 금호교회 좋은 교회 금호교회 좋은 교회우리교회 좋은 교회수많은 사람들이 보인다.또 수많은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다. 1957년 전국 국민학교 축구..
부활동산 합동추모 예식 다 좋다 또 내가 들으니 하늘에서 음성이 나서 이르되 기록하라지금 이후로 주 안에서 죽는 자들은 복이 있도다.하시매 성령이 이르시되 그러하다.그들이 수고를..
예뿐 눈으로만 봐 주세요 본당으로 올라가는 계단 좌 우에 교회 역사 사진이잘 정리되어 있습니다.예뿐 눈으로만 봐 주세요~ 나쁜 손으로 만지지 마세요..
금호교회를 아십니까? 금호교회는... 금호교회 유치부 졸업기념(1998년11월1일) 금호교회 유년부 졸업기념(1998년11월1일) 금호교회 초등부 졸업기념(..
밀알지 2000년 9월호(제33호) 모습입니다 21년전 9월의 금호교회 모습입니다.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하는데...강산이 두번 변한 교회 모습과 성도님들의 모습을 보면서앞으로..
밀알지 1999년 9월호(제21호) 모습입니다 22년전 "밀알지" 모습입니다.그 당시 태어난 어린이들이 벌써 청년부에서...22년 전을 회상하시면서 정독해 주세요.정말 감사합니다.
금호교회를 아십니까? 금호교회는1949년 창립이래 오늘까지 이 지역을끌어안고 기도해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잠을 잘 수가 없습니다
방명록(芳名錄) 서지연 선교사 기념 수양관에 있는 방명록(芳名錄)입니다.
밀알지 1998년 9월호(제9호) 모습입니다 23년전 금호교회 모습입니다.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하는데...그 당시 유년 주일학교 학생들이지금 어엿한 금호교회 큰 일꾼으로 ....
어느새 9월이... 코스모스꽃도 보고싶고... 연천 수양관의 가을 풍경도 보고싶고...
무궁화 꽃 가끔 찾는 오솔길에무궁화 꽃이 활짝 피였습니다. 우리 나라 '애국가'에 나오는 무궁화 꽃이...대한 사람 대한 으로'애국가'를 부를 때 마다 눈물이... "무궁화 꽃..
기도소리를 높이라 거라사에두 종류의 소리가 있었다.광인들의 괴성과 기도소리다, 2016년 6월 28일연천 금호 수양관에서 기도회를...
견뎌 내야 합니다 모두 소중하고 귀한 꽃들입니다.
밀알지 2002년 9월호(제57호) 모습입니다 20 여년전 밀알지 내용을 찬찬히 보시면서 과거의 현장속으로 ...과거를 돌아보며미래를 생각합니다.
본당앞 공사 모습입니다2016년 공사를...
우리 엄마 너희 동네는 괜찮니?사람 많은 곳은 다니지 말고 집에 있어라손은 깨끗하게 잘 씻고안 그러면 큰 일나니까?
하루를 어떻게 보내십니까? 다윗은하나님을 묵상했습니다.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일이 무엇인지를 생각했습니다.하나님께 기도하며 하루하루를 살았습니다.
오늘이 처서(處所)입니다 처서가 지나면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 온다고 합니다.처서가 지나면 풀도 울며 돌아간다고하고모기도 처서가 지나면 입이 비뚤어진다고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