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 >>

조장로님 소식

어제 수술(아침8시 40분경에 들어가 오후 1경에)을 잘마치고 중환자실 에 계시며 점점 의식이 회복되어 간다고 합니다. 중환자실이기에 아무때나 면회할수없고12시와 오후 7시에만..

[re] SOS

장로님 주님께서 지켜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수술을 집도하시는 의사선생님의 손을 주님이 함께 하심을 원하옵니다. 주님 장로님을 긍휼이 여겨주시옵소서 금호교회를 위해 온 힘을 다해 ..

[re] SOS

장로님! 우리 장로님! 깨끗이 다 씻어 내고 장로님 자리로 돌아 오세요 우리 모두 얼마나 장로님을 아끼는지 하나님께서 아시니까 힘써 도우시고 치유시킬 것을 믿습니다 > &g..

[re] SOS

>조병복 장로님 께서 부정맥으로 고생 하시던 중 오늘 am 9 시에 수술 을 합니다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내가 너를 도와 주리라 는 말씀대로 도와주소서.....

SOS

조병복 장로님 께서 부정맥으로 고생 하시던 중 오늘 am 9 시에 수술 을 합니다 위하여 기도해주세요. ..내가 너를 도와 주리라 는 말씀대로 도와주소서...

[re] 미얀마 양곤입니다.

매일 신문을 볼 때마다 목사님 걱정 많이 했었는데 소식 들으니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인자하신 사모님과 사랑스런 자녀들.. 모두 잘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미얀마를 위해 함께 기..

[re] 미얀마 양곤입니다.

>이화영 목사님을 비롯한 금호교회 가족들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여기 양곤은 싸이클론 나기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재해로 인한 이재민들이 ..

미얀마 양곤입니다.

이화영 목사님을 비롯한 금호교회 가족들에게 안부를 전합니다. 여기 양곤은 싸이클론 나기스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재해로 인한 이재민들이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re] 네 마디

>결혼한 지 20년 이상 된 부부는 사실상 별로 말을 하지 않고 산다. >하루 중 남편 대화 내용을 보자. >지치고 가라앉으 목소리로 집에 들어서며 하는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