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 >>

기쁨으로

너희는 기쁨으로 나아가며 평안히 인도함을 받을것이요 산들과 작은 산들이 너희 앞에서 노래를 발하고 들의 모든 나무가 손바닥을 칠 것이며, 이사야 55:12,

함께 기도합니다.

아멘,, 저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항상 건강과 평안을 빌겠습니다. 이동주목사님, 힘내시고 승리하시길..... 오미라 집사 올림 >이동주 목사님께서 사임하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 □■□□□■□■□□□■□■□□□■□□■□■□□ □□□■■□□■□..

장례식장에서 만난 하나님...

먼저, 바쁘신 가운데도 제일 먼저 오셔서 임종예배부터 하관예배까지아버지의 영혼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장례식을 주관해 주신 목사님과교역자분들 그리고 장로님,권사님,집사님들, 이하 교..

초심

에베소 교회는 칭찬할 것이 많은 교회였습니다. 환난과 핍박을 이겼고 세상의 유혹과 거짓 사상을 이겼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헌신과 수고뒤에는 열정과 열심은 있었지만 사랑과 덕이 부..

안부

안부 때로는 안부를 묻고 산다는 게 얼마나 다행스런 일인지 안부를 물어오는 사람이 어딘가 있다는 게 얼마나 다행스런 일인지 그럴 사람이 있다는 게 얼마나 다행스런 일인지 사람 속..

김창숙집사부친상

강명실집사 남편되시며 김창숙집사 부친 김인환집사 장인이신 김진원성도께서 12월 30일 별세하셨습니다. 장례식장:한양대 병원 6호실 입관예배:12월31일 오전 10시 교회9시30분 ..

시간이 지날수록....

시간이 지날수록 예전에는 몰랐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내 삶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사노라니 몸이 힘들고 마음에 아픔도 많지만, 이해하고 용서하고 사랑하다 보니 내 삶이 ..

우리가 꿈꾸는것 같았도다.

언제나 우리와 같이 하시는 주님이 하시는 일을 생각하여 보면은 하나님은 우리 교회 위에 이화영 담임 목사님을 통하여 주시는 말씀은 언제나 성령으로 예정 하신 축복으로 채워 주심을..

인생을 다시 산다면...

다음 번에는 더 많은 실수를 저지르리라. 긴장을 풀고 몸을 부드럽게 하리라 이번 인생보다 좀더 우둔해지리라. 가능한 한 매사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며 보다 많은 기회..

새해 福 많이 누리세요.

성도여러분!!! 새해 福 많이 누리십시요. 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 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 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