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 >>

네게 복을

"밤에 여호와의 집에 섰는 여호와의모든 종들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성소를 향하여 너희 손을 들고 여호와를 송축하라,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네게 복을 주실지어다,..

의견

2월1일 주일 3부예배중에 본당중층에서 한 어린이가 필통을 아래층으로 떨어뜨리는 일이 있었습니다. 마침 물건이 본당통로에 떨어져서 다행이지만 만일 노인성도님이나 아기의머리위로 떨어..

교사의 기도

교사의 기도 오, 주님 내가 교실에 들어갈 때에 나에게 힘을 주시어 유능한 교사가 되게 해 주소서 나에게 지식 이상의 지혜를 주시어 내가 준비한 지식을 아는 데 그치지 않고 나..

새해의 말씀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의 빛이니이다" (시 119:105) 괴로울 때 성경은 나의 침상이 되고 어두울 때 성경은 나의 불빛이 되네. 주릴 때에 성경은 나의 만나..

"행정세미나"

교회행정세미나가 열립니다. 가)일시:2월1(주)일오후 4시30분 나)장소:1층예배실 다)대상: 제직부서 부,차장.남녀선교회 회장, 부회장, 총무, 서기,회계 교회학교 부장..

한번 더 (퍼온글)

한번 더 요즘 컴퓨터를 모르면 살아가기 힘듭니다. 신문마다 컴퓨터 관련사업을 하는 젊은 백만장자 탄생 이야기가 줄을 잇고 있는데, 정말 대단한 물건입니다. 소설 <..

태어날때와 죽을때

얘야, 네가 태어났을 때 너는 울음을 터뜨렸지만 사람들은 기뻐했다. 네가 죽을 때에는 사람들은 울음을 터뜨리지만 너는 기뻐할 수 있도록 살아야 한다. <로빈 S. ..

"내 증인이되기"위하여..

올해 표어인 '내 증인이 되라'는 것을 어떻게 실천할수 있을까? 먼저 내가 전도자로서의 훈련을 받고 전도에 대한 동력을 받아야 할것입니다 선교부 주관으로 2월9일(월)-11일(..

나이가 들 수록...

나이가 들 수록... 사랑하는 사람보다는 좋은 친구가 더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만나기 전부터 벌써 가슴이 뛰고 바라보는 것에 만족해야 하는 그런 사람보다는... 곁에..

"행정세미나"

교회행정세미나가 열립니다. 가)일시:2월1(주)일오후 4시30분 나)장소:1층예배실 다)대상: 제직부서 부,차장.남녀선교회 회장, 부회장, 총무, 회계 교회학교 부장, 총무 참여..

"잘 다녀오겠습니다"

고등부가 26(월)-27(화) 경기도 양평에 있는 십자수 기도원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이라는 주제와 "비전특강" "승리하는 학교생활"이라는 소 주제로 동계수련회를 가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