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

배현호 집사님

배현호 집사님 안녕하십니까? 순복음교회 강정환 입니다. 어찌하여 연락이 두절이 되어 끊어진지 몇 개월 된것 같습니다. 뵙지는 못하지만 현호 집사님 가정과 사업위해 가족을 위해 기도..

하관(下棺)

하관(下棺) 삶의 의무를 다 끝낸 겸허한 마침표 하나가 네모 난 상대에 누워 천천히 땅 밑으로 내려가네 이승에서 못다 한 이야기 못다 한 사랑 대신 하라 이르며 영원히 눈감은..

[re] 그렇습니다.

>예배의 자리가 그러하고 >섬김의 자리가 그러합니다. >실패의 아픔 속에서도 >예배하는 자리를 버릴 수 없고 >고난의 순간에도 >섬김의 자리를 포..

자기자리가 있습니다.

자기자리가 있습니다. 무심코 바라보던 TV광고의 한 마디가 눈길을 멈추게 합니다. 한 프로골퍼가 나와서 패배했을 때나 승리했을 때나 여전히 나는 필드에 있다고... 그 이유는 골..

원로목사님장례중하관예배

김성억목사님의 장례식을 노회장으로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수고하신 교우여분께 감사의말씀을 드리며. 하관예배에까지 참석하신 여러분과 특히 조가팀과 찬양에 협력하신 여러분께 감사를..

이대로 사시렵니까?

모든 사람은 죽습니다. 그런데 사람의 죽음은 꽃잎이 지는 것과는 같지 않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생명이 둘일 수 없기 때문이요, 어느 것으로도 생명을 대신 할 수없기 때문입니다. ..

찬양대회2

6여전도회원들 미안해요 .이사진을보시는분들 은 최순옥집사님깨 감사하세요 사진작업이 복잡해 교회엘법에나 올리려 했스나 궁금하신분들이 계신것 같아서 아침부터 준비하여 올려봅니다. 출연..

기관별찬양대회

기관별찬양대회에서 제3남선교회원들의 열창 (1등상 ) 안나회 회원들의 꾀꼬리갘은 멜로디.... ..........수고들 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김성억 원로목사 별세

김성억목사님께서 6월12일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장례식장:한양대 병원 영안실(성동구 소재) 임종예배: 6월12일 오후 7시30분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

- 넉넉한 마음 - 내가 남에게 도움이 된다면, 내가 남을 기쁘게 할 수 있다면, 내가 가진 것을 나누어 함께 웃을 수 있다면 넉넉한 미소를 마음에 담을 수 있는 ..

조 장로님 반갑습니다.

우리교회 홈페지에 조 장로님의 글이 빠지면 앙꼬없는 찐빵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에 갑옷입고 생활하시기에 얼마나 수고가 많습니까? 늘 교회를 생각하며 기도하시는 조 장로님의 모습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