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

전도대 위로회

2004년 7월6일(화) 선교부(부장 오동래장로)주관으로 그동안 수고하신, 화요전도대(지도 허기선전도사님), 수요전도대(지도 염자룡목사님), 목요전도대(지도 유인자 ..

송부물권사님묘를찾아서

지난주목요일 박찬종장로님 병문안 갔다가 송보물권사님 의 묘를 찿아가보았습니다. 지난 4월에 묘태를 해달라고 묘석값을 송금하였고 묘태작업을 한다고 하여 잘 했스리라 생..

우산이 되어

우산이 되어 우산도 받지 않은 쓸쓸한 사랑이 문 밖에 울고 있다 누구의 설움이 비 되어 오나 피해도 젖어 오는 무수한 빗방울 땅 위에 떨어지는 구름의 선물로 죄를 씻고 싶은..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해가 동산 위로 올라오기 전에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오늘 하루 많은 위험 속에서도 지켜주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오늘을 지내게 하소서 그리고..

청포도

청 포 도 내고장 칠월은 청포도가 익어 가는 계절 이 마을 전설이 주절이주절이 열리고, 먼 데 하늘이 꿈 꾸며 알알이 들어와 박혀, 하늘 밑 푸른 바다가 가슴을 열고, 흰 ..

[re] 교회학교 기도회

금호교회교사여러분! 시간 지켜 많이나오세요. 직장관계로늦더라도 심야기도회에 꼭나오셔서다함께참석합시다. 기도하는 교사는충성과헌신하는교사입니다. 교 육 위 원 ..

교회학교 기도회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를 준비하며전체 교사가 참석하는연합기도회가오늘 있습니다.. 1. 일시:2004. 7. 2 (금)오후7:30 부터 2. 장소:세 미 나 실 3. 참석대상:교..

박찬종장로님위문

경로대학 앙콜찬양대원(평생교회를위하여 수고하신 원로 밑 은퇴권사님들)들과 박찬종장로님 병문안을 다녀왔습니다. 하나님의 도우심과 김선천권사님의 지극한간호와 따님 박신혜(그병원과장)의..

몽골사진들

조장로님 메일의 사진은 다른 사이트에 링크되어 보여준 사진입니다. 그사이트로 들어가 더 있는 사진을 추가시켰습니다. 감사합니다

[re] 축하 합니다.^^

>오현제 집사입니다. >저와 윤근영 집사, 정원이, 주원이를 아껴 주시는 많은 분들께 >한분한분 찾아뵙고 알려드려할 내용을 삶이 바쁘다는 게으른 핑계로, >..

초대합니다.^^

오현제 집사입니다. 저와 윤근영 집사, 정원이, 주원이를 아껴 주시는 많은 분들께 한분한분 찾아뵙고 알려드려할 내용을 삶이 바쁘다는 게으른 핑계로, 보이지 않는 얼굴로 인사드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