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 >>

짧은 인생 살기

시편 90편 1∼5절 오늘 본문을 보면 "주께서 사람을 티끌로 돌아가게 하셨으니 주 앞에서 천년은 밤의 한 경점 같을 뿐이며 우리의 인생은 잠깐 자는 것 같으며 아침에 돋는 풀 ..

vision - vision

본당앞에서 베다니 휴계실로 올라가는 계단옆에vision -vision 을 보면서... 금호교회 과거와 현재, 미래를 생각나게 하는 아침입니다. 금호교회의 전환기 성장기 부흥기 ..

좋은 길 보다 좋은 끝을

사람들은 다 잘 되기를 원한다. 모두 복받기를 원한다. 그런데 실제로는 안되는 길을 가고, 망할 길을 선택한다. 왜 원함과 행동이 서로 다른 것인가. 왜 원하는 것과 반대되는 길..

장로님^^ 평안하신지요?

장로님 평안하신지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건강은 어떠신지요? 권사님과 자제분들도 강건하신지 궁금합니다. 저희는 밴쿠버에 온 지 어느 덧 5년 이라는 세월이 지나갔습니다..

꽃(Flower)

꽃(Flower)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

교회 가는 길

교회 가는 길 주일 아내와 같이 교회가는 길은 참으로 즐겁다. 금호역에서 1번 출구로 나와 뒷길로 가노라면... 작은 화단에 백일홍 국화등 각종 꽃과 나무들이 나를 반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