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 >>

축하드립니다

호산나 찬양대를 수년동안 지휘하시고 "드림선교합창단" 을 지도하시며 저희경로대학 합창반을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지도하시는 김지연(집사님)께서 이동원목사님이 시무하시는 지구촌교..

"수능자녀를 위한 기도" D-7

"너희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약1:5) 기도제목 .오늘까지 지켜주신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감..

허기선전도사님!!!

허기선전도사님!!1안녕하세요^^^^ 저 한영희입니다.홈피에서 전도사님 사진보고 정말 반가웠어요 언젠가 졸업생수련회 마치고 헤어질때 말씀해 주신 교회를 기억 해서 들어왔어요. ..

2004년 목회제안

1. 2004년도 표어 "내 증인이 되라" 2. 성구 "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

감사하며 삽시다.

그리스도인의 감사는 무엇을 가졌고 무엇이 되었고 이기고 형통하고 잘 될때만의 감사가 아닙니다. 성경은 "범사에 감사하라"(살전 5:18)고 하십니다. 하는 일이 잘 안되십니까..

아름다운 관계

벌은 꽃에게서 꿀을 따지만 꽃에게 상처를 남기지 않습니다. 오히려 열매를 맺을수 있도록 꽃을 도와 줍니다. 사람들도 남으로부터 자기가 필요한 것을 취하면서 상처를 남기지 않으면 ..

들꽃예찬

이 땅에 나는 것.어느 것 하나 소중하지 않은게 있겠습니까?계절에 맞추어 피고 지는 들꽃이 아름다움을 주신 이가 누구인가요...

그대는...

그대는... 우리 한번 만난적 없는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이지만 그대는 생각만으로도 행복을 주는 사람입니다. 내 마음 슬프고 외로울때 가만히 손 내밀어 잡아주며 따뜻한 미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