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 >>

[re] 가울 낙엽

가을 낙엽 퇴각의 종점은 다가오는데 찬 서리가 내려와 진토만 쌓여가네. 바둥되며 살아볼 세상이거늘 말라버린 헌신짝 되어 추위에 떠는구나. 사랑했던 아이들도 짝지우니 ..

가울 묵상

가을 묵상 지 천명이 되니 단풍놀이도 딱 귀찮고 허기 사, 언제는 즐겼냐만 아니지, 딱히 말하자면 내 삶의 속박 앞에 생각조차 할 수 없던 일임을,,, 가..

ACTS선교대회

아세아 연합신학대학교에서ACTS선교대회를 담임목사님의 사회와(선교협회를위한 염자룡목사님의기도)로 많은목사님들과 성도님 학생들이 모여 성황리에 은혜롭게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말 만큼 좋은 말이 또 있을까요" 감사할 줄 알면 인생을 다 배웠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할 일이 얼마나 많습니까? 건강해서 감사 몸이 좀 불편해도 병원에 ..

기도하면 되잖아요

이런 노래 가사가 있습니다. "기도 할 수 있는 데 왜 낙심하십니까? 기도하면 되는데 왜 근심하십니까?" 그렇습니다. 기도하면 됩니다. 열 번 걱정하는 것보다 한 번 기도하는 것..

우리에겐 내일이 있습니다.

사람은 내일이 있기에 삽니다.동물에게는 내일이 없습니다. 사람이 내일을 잃어버리면 동물과 비슷해집니다. 내일을 잃으면 소망을 잃고 소망을 잃으면 가치관을 잃고 가치관을 잃으면 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