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11 512 513 514 515 516 517 518 519 520  > >>

부활동산에...

금년 제4회 식목행사에는... 부활동산 주변에 사철나무(주목)를 심고... 부활동산 위에는 장미를 심어... 아름다운 부활동산을 가꾸었으면 좋겠습니다.

수양관에 다녀왔습니다.

수양관에 다녀왔습니다. 가마솥에는 국이 펄펄끓고... 사면의 돌을 골라내고(제초작업시 안전을 위해)... 소리없이 내리는 보슬비에 비료와 거름이 녹아내리고... 수양관은 정..

포기하지 말라

당신은 지금까지의 삶에서 가장 어두운 시기에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절망은 아직 이르다. 하나님이 곧 당신 삶의 그림 위에 빛을 풀어 놓으시면 당신은 그 안에서 하나님의 영광..

강을 건너기 전

형 에서와 부친 이삭을 속인 야곱이 고향을 떠나 외삼촌집으로 도망한 후에 20년의 세월이 지났다. 그는 거기서 4명의 여자에게서 11명의 아들과 딸 하나를 낳았고,소와 양이 심히 ..

만종의 바구니

해 지는 넓은 들녘 초라한 부부가 마주보면서 고개를 숙여 기도를 드리고 있다. 그런데 부부의 피곤한 발끝에 조그마한 아기의 관이 가로놓여 있는 것 아닌가? 그림의 내용인즉 불쌍한 ..

정들면 이별이라는데...

김우승 목사님 그동안 정들었는데 ...섭섭합니다 저희구역을 위하여 항상 힘써주시고 챙겨 주셨읍니다 침체 되어있던 저의 신앙에 금호 교회식구로서 소속감을 심어 주셨습니다 교회에서 작..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길을 떠났던 나그네가... 먼 여행을 마치고 돌아옵니다. 그리운 성문이 보이고... 강의 양 기슭에는 아낙네들과 애들이 고향 사투리로 이야기를 주고..

이선희 집사님

집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교회 의 보배요, 아니 한국교회에 집사님 같은분이 또 있을까요? 말 없이 한번도 빠짐없이 새벽마다 피아노 반주를 하시는 집사님을 볼떄마다 ..

연합찬양 축하

소망,갈보리,호산나,합주단 모두들 참 수고 많히하셨습니다. 어디에 나가도 손색이 없을만큼 아름다운 찬양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