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01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 >>

식구가 늘었습니다.

오늘 부활동산 저수지에 새식구가 입주를 했습니다. 금붕어 10 마리가... 시원하고 넓은 저수지에서 활기차게 헤엄을 치는 새 식구들을... 정말 좋은 모습입니다. 저수지에 ..

베푸시던 대로

" 주의 증거가 기이하므로 내 영혼이 이를 지키나이다 " 주의 말씀을 열므로 우둔한 자에게 비취어 깨닫게 하나이다, " 내가 주의계명을 사모하므로 입을 열고 헐떡이였나이다..

기회는...

어떤 경우든 똑같은 일을 두 번 반복할 수 있는 기회는 주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자기 앞에 당장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해 매달리고... 그 결과에 상관없이 만족할 ..

항상 두려운 것은...

항상 두려운 것은... 항상 두려운 것은 사람들의 비난을 받지 않을까가 아니라 하나님 앞에서 심판을 받지 않을까 입니다. 항상 두려운 것은 세상에서 낙오자가 되지 않을까..

수양관에 다녀왔습니다.

수양관에 다녀왔습니다. 식목행사 준비를 위해서... 수양관의 미래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금년에도... 놀토의 주말 농장및 여러 사업을 통해서 주님의 기쁨이 되는 수양관이..

꿈꾸는 수양관의 비전(본론)

우리교회에 수양관 부지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개발하고 가꾸시는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종기 안수(은퇴)집사님과 조병복 장로님께 감사드립니다. 심은..

삼림이라도

여호수아 17장에서 말씀하시기를 그 산지도 네 것이 되리니 비록 삼림이라도 네가 개척하라 그끝까지 네 것이 되리라고 말씀하십니다 우라 주님 앞에 기도하며 금호교회에 축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