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 >>

믿음의 분량

믿음의 분량 이런 말을 들은 적이 있다. 만약 당신이 하나님께 종지를 들고 나오면 하나님은 종지만큼 채우실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나님께 양동이를 들고 나오면 하나님은 양동이..

거룩한 그루터기

여러분, 사회생활을 하면서 말씀대로 안된다고 고민하고 있습니까? 이것은 믿음의 길이 아니라고 고민하고 있습니까? 이런 고민을 한다는 것은 영적으로 죽지 않고 살아 있다는 증거입니..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최근 모 방송에서 미국의 참전용사 예우 문화를 보도하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베트남전에 참전한 후 37년만에 유골로 귀향한 전사자에 대한 미국의 예우는 극진했다. 장례미사에는 많은 ..

내일을 위한 선물

편안하고 쉽다고 우리에게 유익한 것은 아닙니다.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고난도 내일을 위한 선물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세상은 온갖 고통과 고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들이 우리의..

황금과 행복

어떤 사람이 최고급 승용차를 구입했다. 그런데 차를 몰고 가다가 그만 낭떠러지에서 굴러 떨어지고 말았다. 운전자가 튕겨 나가면서 팔이 하나 잘려 나갔다. 비록 불구가 되었지만 목숨..

해바라기를 심었습니다.

수양관 들어가는 축대위에 해바라기를 심었습니다. 여름내 자라 가을에는 예쁜 해바라기꽃의 사열을 받을것을 생각하니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수양관 들어가는 개울옆에 '파초'(?)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