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행정세미나가 열립니다. 가)일시:2월1(주)일 오후 4시30분 나)장소:1층예배실 다)대상: 제직부서 부,차장. 남녀선교회 회장, 부회장, 총무, 회계 교회학교 부장, 총무 참여를 원하는 성도 라)내용:차량부, 예배부, 서무부, 선교부, 관리부, 재정부(감사), 홍보부, 경조부 목양부... 각 부서의 협조사항, 공지사항 등 질의와 답변을 통해 교회의 효율성을 높이고 상호 협조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교회생활에 도움을 제공 *행정 세미나 이후에는 식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
0
4945
0
이전글 |
다음글 |
QUICK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