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 >>

내일은...^^

내일은...^^ 어린이 . 청소년 총동원 주일입니다. Come ! &See ! "애들아 , 교회가자 !" 지난 5월2일 교육위원회 주관 심야기도회 모습입니다. 하나님께..

[re] 달라히 청년 이야기

장로님 건강을 회복하셔서 너무도 기쁩니다.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신 모습으로 주일 뵙겠습니다. 장로님을 통해 부족하던 믿음을 반성하고 강건하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있습..

존경하는 조장로님!

조 장로님! 수고하셨습니다.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 되고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겉 사람은 쇠하나 속 사람은 날로 강건하기길 기도합니다. 우리교회에 할 일이 많습니다..

배려심

* 웰링턴 (1769년 5월 1일 - 1852년 9월 14일)(그림 김판국) 영국의 군인이자 정치가. 포르투갈 원정군 사령관이 되어나폴레옹 군을이베리아반도에서몰아내었고 워털루싸움..

보혈의 능력..

보혈 보혈 [생각해 봐 널 위해 피흘리셨던 십자가에서 피흘리셨던 아무 죄 없이 못박히셨던 우리 주님 예수님을 생각해 봐] 보혈 보혈 [아무 관계 없다고 말하지마 바로 널 위해 피..

조장로님 소식

어제 수술(아침8시 40분경에 들어가 오후 1경에)을 잘마치고 중환자실 에 계시며 점점 의식이 회복되어 간다고 합니다. 중환자실이기에 아무때나 면회할수없고12시와 오후 7시에만..

[re] SOS

장로님 주님께서 지켜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수술을 집도하시는 의사선생님의 손을 주님이 함께 하심을 원하옵니다. 주님 장로님을 긍휼이 여겨주시옵소서 금호교회를 위해 온 힘을 다해 ..

[re] SOS

장로님! 우리 장로님! 깨끗이 다 씻어 내고 장로님 자리로 돌아 오세요 우리 모두 얼마나 장로님을 아끼는지 하나님께서 아시니까 힘써 도우시고 치유시킬 것을 믿습니다 >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