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  > >>

[re] 허민아! 고생이 많다

>어떠케든 잘 해결이 되어야 할텐데요...^^ > 허 은배집사님의 아들 민 이는금호교회의 아들이요시위대의 안전을 염려하는허 민 은이나라의안정을 짊어진 아들입니다. 고생..

수양관에 다녀왔습니다

어제는 수양관 봉사대원 들과 함께 하루를 즐겁게 지넸습니다. 배정균 집사님이연찬 집사님서복석 집사님이종기 집사님 들 께서는 재초작업에 비지 땀응 흘리셨고 ,오남숙 권사님 황병옥 집..

한 세대는 가고...

1970년 성전 상량 예배 모습입니다. 지금 본당자리이지요. 한 세대는 가고... 한 세대가 오는 것을 봅니다. 이제 또 한세대는 가고... 또 다른 한세대가 오고있습니다..

성전건축 (4. 재개발구역)

교회의 선택은 두 가지다. 하나는 현 위치에서 재건축을 추진하는 방안이고 다른 하나는 재개발지역에 편입되어 새로 짓는 방안이다. 우리교회가 재개발지역에 편입되면 종교부지로 이전된다..

2008 유년부 헌신예배

6월을 시작하는 첫 날 첫 주일에 유년부 헌신예배를 오후 찬양예배를 통하여 드렸습니다... 그동안 1달이 넘도록 열심히 준비한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율동으로 찬양하였고 조복심 부..

수양관 입니다...^^

여기는 수양관 입니다. 몇일전 수양관을 사랑하시는 봉사대원들이... 수양관에 오셔서 땀을 흘리셨습니다. 풀도 깍고... 밭에 고구마 참외 고추등... 모종도 하고... 원..

김금녀 집사님...^^

김금녀 집사님...^^ 그동안 한국에 오셔서 지내시던 김집사님께서... 어저께 김영봉 권사님댁에서 주무시고,,, 오늘 사아판(문석주 사위, 이경순 따님이 사시는)으로 가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