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  > >>

이 시간 너의 맘 속에

이 시간 너의 맘 속에하나님 사랑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도해 간절히 소망해하나님 사랑 가득하기를 하나님은 너를 사랑해 얼마나 너를 사랑하시는지너를 위해 저 별을 만들고 세상을 만..

[re] 금호교회 가(歌)는...

윗 사진이 금호교회 가(歌)입니다. 교회창립 50년사 권두사에 담임목사님께서 쓰신 "그 이름 금호교회"시(詩)에... 송은희, 최창균집사님께서 곡을 붙인 "영원하리 금호교회"입..

은혜의집 입니다. ^^

안녕하세요?양평은혜의집입니다. 07년 8월 21일 금호교회 4여전도회 평해숙 집사님을 비롯한 6명의 분들이 은혜동산에 방문하여 따뜻하고 소중한 행복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지혜를 주소서.

하나님! 당신과 함께 한바탕 어우러지는 예배의 자리에 기쁨의 찬양과 깨달음의 은혜와 무너지는 반성이 있게 하사 당신의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는 변화가 있게 하소서. 문안에서 ..

관계 회복

본문 : 로마서 5장 1∼2절 사람들은 지위가 높아질수록 더 높은 지위를 원하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을수록 더 많은 부를 얻으려고 애씁니다.만족을 모른다는 얘기입니다. 또 지위와..

Photo Letter / 여유(餘裕)

여유(餘裕) 커피처럼 들꽃처럼 향기로운 이야기를 아름답게 쓸 수 있다면 참으로 행복할 것 같다. 때묻지 않는 순수함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혹은 남들이 바보 같다고 놀려도..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찬송가 543장이 생각나는 밤입니다. 우리는 매일 조금씩 변하고 있습니다. 하루 전의 내가 아님을 명심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들..

믿음으로

로마서3:21∼31절 히브리서 11장은 믿음의 장입니다. 노아, 아브라함, 다윗 등 믿음의 선진들이 펼쳐 온 행적이 기록되어 있으며, 세상이 믿음의 사람들을 능히 이기지 못하였..

Photo Letter / 길(道)

길(道) 인간은 매일매일 길가는 나그네입니다. 하루의 삶은 하루의 길을 의미합니다. 인생의 이 길은 일방도로입니다. 한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못합니다. 또 이길에는 스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