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 >>

복(福) 많이 받으세요.

복복복       복복복    복복복       복복복   복복복복      복복복복   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   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    복복복복    복복복복    복..

일에 대한 책임감 (펌)

우리는 결코 혼자서 모든 일을 감당할 수 없다. 그래서 다른 사람과 더불어 일하게 되는데 그럴 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종류의 사람을 만나게 된다. 1. 탓하는 ..

웰 빙 족

이런 사람들이 있습니다. 웰빙족이라고 불리는 사람들입니다. 이들이 추구하는 것은 첫째, "잘 먹고" 둘째, "건강하게 살자"는 것입니다. 지난해 그렇게 극심한 경기 침체와 불황..

설날 아침에...

설날 아침에 매양 추위 속에 해는 가고 또 오는 거지만 새해는 그런대로 따스하게 맞을 일이다. 얼음장 밑에서도 고기가 숨쉬고 파릇한 미나리 싹이 봄날을 꿈꾸듯 새해는 참고..

주님과의 산책훈련

1. 지금까지 당신은 일주일에 몇 분 동안만 주님을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깨어 있는 동안 매분마다 예수님을 생각하려는 시도를 하십시오. 마음속으로· "주님이 이 ..

8가지 신앙 자세

8가지 신앙 자세 1) 세월을 아끼라 고속버스도 휴게소에서 쉰다. 날으는 비행기도 쉰다. 흐르는 물도 댐이 쉬도록 한다. 그러나 세월은 멈추지 아니한다. 세월은 아끼는 만..

비전(Vision) 이란...

'비전(Vision)'이란 환상,통찰력,꿰뚫어 보는 힘 등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비전은 미래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로서, '보는'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무언가를 바라보지만 눈..

[re] 부의

>한점순집사님의 아들 김원태성도님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한양대학병원 >영안실 1층 11호에 안치하였씁니다. >임종예배는 9시네 드렸습니다. >입관..

부의

한점순집사님의 아들 김원태성도님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한양대학병원 영안실 1층 11호에 안치하였씁니다. 임종예배는 9시네 드렸습니다. 입관예배는 금일 찬양예배 끝난후 드리고 ..

눈이 옵니다.

창밖으로 내리는 흰눈이 눈덮인 연천 수양관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여러 짐승들의 발자국도 생각나고요. v 자로 질서 정연하게 줄을 지어 날아가는 기러기떼도 장관이구요. 연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