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 >>

몽골선교소식입니다.

금호교회 귀중! 존경하옵는 이화영목사님 그리고 이동주 목사님, 김우승목사님,조병복장로님, 방종균장로님! 이땅을 구원하러 오신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금호교회와 목사님과 ..

삶을 잔잔하게 하소서.

날마다 하루 분량의 즐거움을 주시고 일생의 꿈은 그 과정에 기쁨을 주셔서 떠나야 할 곳에서는 빨리 떠나게 하시고 머물러야 할 자리에는 영원히 아름답게 머물게 하소서. 누구 ..

크리스마스 트리

1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서 전구를 환하게 밝힌 아파트 7층 높이(약 22㎙)의 대형 전나무를 젊은이들이 카메라폰으로 촬영하고 있다. /박서강기..

'장금이는 왕따 1순위.'

오늘 저녁 장금이 보고 축구 보면 새벽예배 못나오십니다. 오나라 오나라 아주 오나 가나라 가나라 아주 가나 나나니 나려도 못노나니 아니리 아니리 아니노네 에야 디야 에야 ..

내일 12월1일 새벽5시

첫주 새벽헌신 기도회 입니다. 은혜의 시간 치료의 시간 응답의 시간 축복의 시간 새벽기도시간입니다 일어나세요 교회로오세요 기도하세요 "너희가 이 시기를 알거니와 자다가 깰 때가 벌..

墓碑名(묘비명)

* 墓碑名(묘비명) * 퇴계(退溪) 이황(李滉)이 숨지기 나흘 전 조카를 불러 자신의 묘비에 세겨질 묘비명(墓碑銘)을 당부했다. 자신이 직접 4언(言)24구(句)로 삶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