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3월을 보내며...

지금 교회는엄청난 시련과 도전을 받고 있다.3월을 보내며...3월을 보내며생각나는 것이 많습니다. 한달동안 교회가서 예배드리지 못한 생각...군(軍) 생활할때병원에 입원했을때그리고..

힘을 내세요

힘을 내세요 요즘 유행하는 말이 있습니다."아자" 라는 말입니다. 코로나19로 지구촌이 몸살을 앓고 있는데..."이 또한 지나가리라"하는 말입니다. 문득시편 90편 10절 말씀이 ..

좋은 계절

좋은 계절봄은 좋은 계절입니다.찬바람눈보라모든 추위가 다 지난 좋은 계절입니다. 봄은 좋은 계절입니다.믿음의 씨사랑의 씨복음의 씨를 뿌리는 좋은 계절입니다. 봄은좋은 계절입니다..

금호 유치원

금호 유치원금호 유치원은1952년 이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존귀한 어린이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축복해서사랑으로 쑥쑥쑥, 예수님으로 쑥쑥쑥 자라게 하기 위한기독교 정신으로 설립..

아시지요 주님^^

편지 한 장아들의이 편지 하나만 가지고도어떤 것으로 비교할 수 없는 기쁨을 느낌니다.교회에서 정말 기쁘고 감사한 편지가 왔습니다. 한성숙 사모님께서 내일(25일)퇴원하십니다.현재까..

낙심하지 마라

낙심하지 마라 세상에는낙심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낙심은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이 아닙니다.박재란 가수의 "창살없는 감옥" 노래가 생각납니다.요즘 정말 "창살없는 감옥"에서 살고있습니..

이곳이 교회다

이곳이 교회다교회는은혜받는 곳입니다.축복하는 곳입니다.하나님은 교회를 축복하는 기관으로이 땅에 세우셨습니다. 그러므로하나님의 은혜와 복이세상에서 나와서 교회로 흘러가는 것이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