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예배 회복의 날

예배 회복의 날요즘 모든 사람들이 다 마스크를 쓰고 있다.마스크 세상이 되었다.음식을 먹을 때를 제외하고는 어디서나 다 마스크를 쓰고 있다.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다 마스크로 코와..

뽕나무

뽕나무 금년 여름은정말 덥습니다. 수양관 솔밭 아래서 두손 높이 들고 기도하던 생각이 납니다.뽕나무에 주렁 주렁 열린 오디를 따 먹으며좋아하던 생각도 나구요...수양관에는 뽕나무..

집에 가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고등학생도 20세의 젊은 청년도아이가 딸린 젊은 엄마도 교사였던 사람도의사였던 사람도체구가 큰 사람도, 체구가 작은 사람도 모두가 비슷하다. 까까머리다머리..

엉겅퀴 꽃

엉겅퀴 꽃당회실에 들어가면 "엉겅퀴 꽃" 액자가 벽에...강소희 권사님께서 그리신 아름다운 그림입니다.꽃말이 "건드리지 마세요"라고 합니다. 연천 금호 수양관 올라가는 오솔길에는 ..

소망이 있는가?

소망이 있는가? 이 세상의 소망이 무엇인가?세상이 점점 더 나아질 기미가 보이는가?아내의 눈물씩씩하던 아내가 운다.좀처럼 울지 않던 아내가 운다.울보가 되었다.아내만 우는 것이 아..

6월입니다

6월입니다2006년 항존직 피택자 수련회 생각이..."사명 선언서"를 작성하고 발표하며 다짐했지요.나의 사명은... 2020년도 6월을 맞아 다시 한번 더 새롭게...나의 사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