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이 무엇이냐? 요즘 어디 가나 대화의 주제는 코로나바이러스다.
소원이 무엇이냐? 요즘 어디 가나 대화의 주제는 코로나바이러스다.
조류 독감이란 무엇인가? 코로나19로 뵙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허의종 집사님도 뵙고 싶고요...허의종 집사님의 글이 생각납니다.
연못
애국가를 목청껏 부르면 이긴다자기 나라 국가를더 크게 기쁘게 노래한 팀이승리할 확률이 높다.
연천 수양관 생각이...(수도 꼭지에 입을 대시고 목을 추기시는 故 유의종 집사님)수양관을 무척 사랑하셨던선배님들이 생각납니다.정말 수양관을 위해서 땀을 많이 흘리셨는데...감사합..
우리 교회 좋은 교회 아름다운 수양관을 지어 봉헌했다.모두잘했다.예쁘다고 감탄하며, 감사했다.
지난 날을 돌아보며...2018년 9월 30일2부 예배를 마치고 교회 계단을 내려오시는성도님들의 모습입니다.악수도 하고...아~~~ 그날이 그립습니다.
부활동산에...어머님을 뵈오려 부활동산에 다녀오신 집사님께서보내주신 수양관 모습입니다.사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집사님^^
7월을 맞으며... 7월이 오면 서지연 선교사님이 생각납니다.아래를 클릭하시면2003년 故 서지연 선교사 추모예배 영상을보실 수 있습니다.http://myjesus.net/boar..
6월을 보내며...어느 덧...세월이 흘러 금년도 반이 지나가는 6월30일입니다.코로나 19로 지구촌이 몸살을 앓고 있는데...하나님은 말씀 하십니다."하나되라"고...예배후 식당..
잊어버린 70년의 恨최정선 장로님 평안하시지요?반갑습니다.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감사합니다.
두려워 하지 말고 믿기만 하라우리교회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서 내리면예수님이 물에 빠진 베드로를 건지는 사진이 보입니다. 절망의 바다 탄식의 바다불평의 바다, 원망의 바다에 빠져..
한가지 소원을 말씀 드리세요 제2회 전교인 체육대회
김응락 장로님 생각이... "나는 이 교회 장로다"한국전쟁 70년 맞아 '김응락, 김창화' 순교자 추모예배 드려 한국교회순교자기념사업회"복음으로 충만하고, 복음으로 사는 것이 순..
아름다운 교회천연기념물조병복/ 2018-12-14 11:05:06 우리교회/ 금호교회 해방과 뒤이은 6.25 전쟁으로 서울의 주변부로 몰려든 난민들이 ..
예배를 잘 드리라 신앙생활의 기본은 예배다.
조은교회 염자룡 목사님 생각이 납니다.
"우리는 사례비라도 받는데..."서울노회 성동시찰회(회장 최영걸) 내 부목사를포함한목회자들이 작은 정성을 모았다.
나 어찌 양떼를 버리고오늘이 6.25 사변이 일어난지 7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순교자 안길선 목사님 생각이 납니다.안길선 목사 (1891~1950)는 초기 한국교회의 대표적인 지도..
사진은 만남이다사진은 여행이다.사진은인생이다.사진은 만남이다.식당에서 함께모여 식사하던 그 시절이 그립습니다.화장실 개선 전 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