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좋은 계절이 왔지만

좋은 계절이 왔지만 제법 가을 향기를 담은시원한 바람이 부는 계절이 되었다.풋풋한 사과 같은 미소를 짓게 하는 좋은 계절이 왔다.교회창립 71주년 기념 감사예배천연기념물조병복/ ..

무지개 남성 중창단

무지개 남성 중창단내가 내 무지개를 구름속에 두었나니이것이 나의 세상과의 언약의 증거니라- 창세기 9장 13절 말씀 -중창단 찬양 발표회샤론 중창단셀라 중창단 아가페 중창단필그림 ..

보고 싶습니다

보고 싶습니다코로나19로 뵙지 못한지 오래 되었습니다.어떻게 지내고 계신지요?보고 싶습니다.회원 여러분!!!건강하시고.행복하세요.주님 안에서... 제1남선교회 가을소풍천연기념물조병..

역사를 가르치라

역사를 가르치라 역사를 잘 가르치면 후손들이 복을 받습니다.그러나 역사를 망각하고 사는나라와 민족과 가정의 미래는 어둡습니다.끊임없이 문제가 생깁니다.제1성전 모습

나는 포도나무요...

나는 포도나무요...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 안에, 내가 저 안에 있으면 이 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이라 (요한복음 15..

꿈이 있는 교회

꿈이 있는 교회 우리의 꿈은상처받은 사람들, 실패한 사람들,낙심한 사람들, 고통 받은 사람들이사랑과 위로, 도움과 치료, 그리고 격려를받을 수 있는곳을 만드는 것입니다.20년전(2..

여호와의 소리가...

여호와의 소리가... 몇일전 세찬 소나기와 천둥 번개소리에놀랐습니다.시편29편 생각이 ...다윗의 시너희 권능 있는 자들아 영광과 능력을 여호와께 돌리고 돌릴지어다여호와께 그의 이..

오수(午睡)

오수(午睡)자주가는 공원에...고양이 한마리가 아무 걱정없는 자세로벤취를 독차지 하고오수(午睡)를 즐기고 있습니다.고양이는 잠이 많다고 합니다.고양이가 많이 자는 이유는 사냥에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