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

안녕하세요. 김범준입니다.

이화영 목사님 안녕하세요. 어제 창원 영락교회에 등록을 했습니다. 담임 목사님은 공병진 목사님이십니다. 한주간 동안 세곳의 교회의 새벽기도회를 다녀보고 수요예배와 금요심야기도회..

몽골입니다.

금호교회 이화영목사님께 목사님 안녕하십니까? 가초리트 서지연선교사 기념 수양관 식당건축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기초공사를 진행중입니다. 송금한 금액은 잘 받았고 3..

수술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 교우님들의 기도로 아버님의 수술이 잘 되었습니다. 이제 회복을 위한 노력이 필요한 때인듯합니다. 수술을 기다리시던 아버지께서 하나님은 아버지를 지키시고, 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조병복장로님 막내딸입니다. 아버지가 갑자기 쓰러지셔서 많이들 놀라셨죠? 아버지께서는 병원에 누워계시면서도, 밀알지, 수양관, 여러분 생각이 가득하시답니다.. ㅎㅎ ..

조병복장로님을위하여

조장로님께서 7일 오전6시경 집에서 쓰러저(허약하여 현기증인듯) 척추에 이상생겨 대림성모병원 1153호에 입원중입니다. 위하여 많은 기도부탁 다립니다. ................

경로대학봄소풍2

경로대학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2조에속한 어르신들을 모시고 통일동산에 잘 다녀왔습니다. 통일을 위한 뜨거운 기도와각반 노래경연대회등 즐거운시간을..... 이북에 고향을두신 어른들..

어린이를축복

어린이주일을 맞아 모범어린이 표창과 교육대회에 출전할어린이들의 발표와 어린이를 축복하시는 부모님과 기름부음을 받은 주의 종님들........ 아레사진은 모범어린이와 목사님교육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