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 >>

[re] 인생은 짧습니다.

인생은 왕복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한 번 출발하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매순간 순간마다 최선을 다해 살아야 합니다. 한번밖에 없는 나의 인생... 지금부터라..

[re] 멋져 멋져~

> >우와~! 멋진걸! 종수야 올만이네.. 나두 바쁘다는 핑계로 전화도 자주 못하고. >건강하게 잘하는 모습보니 정말 기쁘구나. 역시 고종수~! 세계적이얌 ^^* ..

멋져 멋져~

우와~! 멋진걸! 종수야 올만이네.. 나두 바쁘다는 핑계로 전화도 자주 못하고. 건강하게 잘하는 모습보니 정말 기쁘구나. 역시 고종수~! 세계적이얌 ^^* 기열이하고도 연락은 자주..

[re] 초청장을 이용하세요!

초청장을 이용하세요 그동안 찾아보지 못했을지라도 건네주십시오 이웃집, 요구르트 아줌마 .. 오늘 당장 만나는 사업상의 사람들에게 보는 순간 기회를 틈타 전달하십시오 일단 초청장을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교회 게시판에 글남깁니다. 고종수입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홈페이지에도 못들어오고 그랬습니다. 이번달에만 오페라포함해서 연주가 5번이나 있었거든요. 목사님, ..

가을 나무 처럼...

가을의 끝자락에서 가는가을을 보내기 아쉬워 가을의 정취를 다시한번 더 느껴보시라고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되세요 왜냐고,무엇 때문이냐고,이제 묻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