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 >>

무시와 기만

...............무시와 기만............. 상대의 의견에 아무대답도 하지않고 오히려 자기주장대로 악세리더를 밟는 B 라는 사람 과 상대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

'황사 현상'을 극복합시다.

십 여 년 전만 해도 “공기청정기”는 일부 사업장이나 특정계층에만 사용되는 ‘사치스러운’ 것이 었으나, 삶의 질을 중시하는 최근에는 공기청정기가 가정의 필수품이 될 정도로 깨끗한 ..

반석위에 세워진 교회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삼다중의 하나가 교회라고 합니다. 교회가 너무 많다고 짜증스럽게 내뱉는 사람도 봅니다. 교회가 양적인 부흥에 비해 신뢰도를 점점 잃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 것도 ..

사순절에서 부활까지

사순절에서 부활까지 부활절은 성도에게 믿음의 생동력과 승리를 맛보게 하며, 환희의 절기 이다. 그러나 부활절에 이르는 동안 우리의 믿음을 살피며 십자기를 깊이 묵상하는 선행되어..

노무현 대통령의 리더쉽

드디어 올것이 왔다. 우리 민족은 참으로 지도자 운이 없는 민족이다. 역대 대통령의 실패와 참모들의 불행을 바라보며 한숨짓는다. 3월 12일, 국회에서 대통령 탄핵이 통과되었다. ..

바라기와 버리기

* 바라기와 버리기 * 신발장에 신발이 늘어 갑니다 옷장에 옷이 많아 집니다. 부엌에 그릇이 쌓입니다 사기만하고 버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음에 근심이 늘어 갑니다 머리에 ..

아버지 장례식을 마치고....

할렐루야!!! 주님의 사랑과 위로속에 장례식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바쁜일정속에서도 오셔서 위로해 주신 정은영장로님을 비롯하여 여러장로님, 권사님, 집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정종실 성도 별세

정종실 성도(정희선 성도, 윤소영집사)부친께서 3월10(수) 별세하셨습니다. 장례식장:한양대 병원 3호실 임종예배:교회 3시 출발 입관에배: 3월11(목) 오전 10시 교회9시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