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 >>

당신은 기분 좋은 사람

당신을 만나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늘 미소를 잃지 않기 때문입니다 언제 만나도 늘 웃는 얼굴은 부드럽고 정감을 느끼게 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언제나 기분이 좋게 합..

''''

엘림 비젼센타 경락마사지 모집안내 <경락마사지2급7주과정> 교육대상: 전도와 선교 봉사에 관심 있는 모든 기독교인 엘림비젼센타 경락마사지2급 7주 과정 모집 일 ..

아름다운 글

출근길에 있었던 일이다. 옆 차가 바짝 붙어 지나가면서 내 차 문짝을 ′찌익′ 긁어 놓고 말았다. 나는 즉시 차를 멈추었다. 상대편의 차를 운전하던 젊은 부인이 허겁지겁 내리..

부끄러운 미소가...^^

군자란... 긴 겨울동안 작은지하실에서... 어느날 보니 군자란의 꽃대가 올라와 미소을 짓고... 기쁨을 주었지요. 아무도 돌보는이 없는 지하실에서... 겨우내 아무말..

안녕하세요..

*당뇨가 오는길 성경에 욕심이 잉태한적 죄를낳고...욕심은 병도 낳지요, 왜냐면 너무 지나치리만큼 욕심 때문에 몸을 혹사 시킵니다. 몸이 피로가 누적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

시간의 소중함을...^^

1 년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입학 시험에 떨어진 학생들에게 물어보십시오! 1년이라는 시간이 얼마나 짧은지 알게 될 것입니다. 한 달의 소중함을 알고 싶으면... 미숙아..

오늘은...^^

오늘은 옛 스승이신 김국일 목사님(김명순 은퇴 집사님 동생)을 찾아뵈었습니다. 제가 총등학교 3학년(1953년)때 금호교회에서 저를 가르쳐 주신 목사님이십니다. 베다니 휴계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