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71 572 573>>

종수의 집에서...*^^*

호산나 성가대의 소프라노, 테너, 베이스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오랜만에 본 얼굴들이라 서로서로가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와 독일은 같은 유럽이지만 각각의 특징이 너..

행복을 여는 좋은생각

행복을 여는 좋은생각 행운은 행복을 끌고 다니고 불운은 불행을 끌고 다닌다. 행운과 불운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동전의 앞뒷면처럼 함께 있는 것이다. 1. 아침에 일어나면 ..

말을 위한 기도

말을 위한 기도 내가 이세상에 태어나 수없이 뿌려놓은 말의 씨들이 어디서 어떻게 열매를 맺었을까 조용히 헤아려 볼 때가 있습니다. 무심코 뿌린 말의 씨라도 그 어디선..

몽골선교 보고입니다.

수신 : 금호교회 이화영목사님 참조 : 김우승 목사님, 박충무장로님, 조병복 장로님, 서원섭장로님, 방종균 장로님 등등 발신 : 울란바타르 선교교회 제목 : 8월분 몽골..

좋은 아침입니다.

아름다운 인생을 위하여 자신의 삶에만 너무 집착하지 맙시다. 삶 자체에만 지나치게 집착하기 때문에 자신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자신을 믿읍시다. 자신감이 힘입니다. 자신은 이 세..

꿈꾸는 사람들

수양관 개발로 신명난 분들이 계십니다. 도로포장과 전기시설 그리고 우물파기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화장실과 컨테이너박스를 설치하고 비닐하우스공사에 구슬땀을 흘리..

일기 예보와 기도

일기 예보는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개인이나 단체,혹은 국가의 행사에 지대한 영향을 주기때문입니다. 요즘 기상청 직원들의 고민이 있다고 합니다. 첨단 장비를 구비하..

" 여호와 를 찿는자는"

전교인할렐루야 예수님 이름으로감사 기도 들입니다. 금호교회 수양관 성산에 올라 갈때 마다 주님의 축복이 가득 차 있는 것이 주님의 눈으로 바라 볼때마다 감사하지 않을수 없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