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도를 위해 기도 하십시요. 2. "전도 할 수 있다"고 시인 하십시요. 3. 지금 즉시 하십시요. 4. 둘씩 둘씩 하십시요. 5. 가까운데부터 하십시요. 6. 교회..
1. 전도를 위해 기도 하십시요. 2. "전도 할 수 있다"고 시인 하십시요. 3. 지금 즉시 하십시요. 4. 둘씩 둘씩 하십시요. 5. 가까운데부터 하십시요. 6. 교회..
종이접기반은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베다니 휴게실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남, 여, 노, 소,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사랑한다는 말 대신 잘 익은 석류를 쪼개드릴게요 좋아한다는 말 대신 탄탄한 단감 하나 드리고 기도한다는 말 대신 탱자의 향기를 드릴게요 푸른하늘이 담겨서 더욱 투명해진 내 마..
샬롬! 이 지도자과정을 기획한 두란노 교육문화연구원의 담당자 이병훈입니다. 이렇듯 지면으로 인사를 드리는 것은 사회에서는 이미 레크리에이션이라는 문화가 많은 기업과 생활속에 정착..
제3남선교 회원여러분, 그리고 이명훈 샘, 이지은 샘, 각 기관 선수님(시간이 되시는 분)들께서는 금주 토요일 오후7시에 본당에서 제8회 기관별 성경퀴즈대회를 위한 리허설이 있으..
할렐루야! 이 번주 성경퀴즈를 준비하고 있는 각 기관 선수님께 조금 이나마 위로가 되고져 출제된 성경퀴즈문제 나오는 곳을 알려 드립니다. 예선전 문제는 잠언25장~31장 에서 주관..
1. 세워 놓은 계획에 따라 규모 있게 시간을 사용하였는가? 2. 정해 놓은 기도의 시간을 지켰는가? 3. 기도 시간에 열렬하게 마음으로부터 우러나오는 기도를 하였는가? 4. 성경..
"1,여호와여 내가 주께 피하오니 나로 영혼이 부끄럽게 마시고 주의 의로 나를 건지소서. 2,내가 귀를 기울여 속히 건지시고 내게 견고한 바위와 구원하는 보장이 되소서 3,주..
[가정]맞벌이 육아 위해 직장끼리 뭉쳤다 3개社 컨소시엄 운영 서초 '푸르니 어린이집' 14일 오전 서울 서초동 '푸르니 어린이집'. 오전 간식으로 단호박 찹쌀죽을 먹은 ..
금호교회 홈페이지를 사랑하여주시는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금호교회 홈페이지에 들어오실려면 주소(D)란에 www.myjesus.net를 쳐서 들어올수가 있었습니다. ..
어느 마을에 선하고 착한 빵집 주인이 있었습니다. 이 주인은 매일 가난한 아이들에게 빵을 하나씩 나누어 주었습니다. 아침이면 가게 문을 열고, 빵을 담은 바구니를 들고 나와 ..
사는 방법은 참 다양합니다. 늘 초초한 마음으로 사는 사람, 늘 불안 속에 사는 사람, 늘 무언가에 쫓기는 기분으로 사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리는 한번을 삽니다. 삶에는 연습게임..
김도현집사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의 마음로 시 한수를 선물합니다. *새벽 안개 처럼* 세상에서 아주 소중한 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랑입니다. ..
안녕 하십니까? 제8회 기관별 성경퀴즈대회 진행자 나규은집사입니다. 진행방식을 알려드립니다.<이번 주일 찬양예배시 행사> *예선전: 10개팀이 선수1명이 대표로 골든벨..
그동안 미국에서 공부하시던 이동주 목사님께서 내일 오십니다. 21시40분에 인천 공항으로... 목사님 어서오세요. 감사합니다.
"너희가 넉 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요한복음4장35절) 결실의 계절입니다. ..
잠언 "너는 귀를 기울여 지혜 있는 자의 말씀을 들으며 내 지식에 마음을둘찌어다. "이것을 네 속에 보존하며 네 입술에 있게 함이 아름다우니라. "내가 너로 여호와를 의뢰하게..
가을 낙엽 퇴각의 종점은 다가오는데 찬 서리가 내려와 진토만 쌓여가네. 바둥되며 살아볼 세상이거늘 말라버린 헌신짝 되어 추위에 떠는구나. 사랑했던 아이들도 짝지우니 ..
가을 묵상 지 천명이 되니 단풍놀이도 딱 귀찮고 허기 사, 언제는 즐겼냐만 아니지, 딱히 말하자면 내 삶의 속박 앞에 생각조차 할 수 없던 일임을,,, 가..
밀알 11월호에 이광순 목사님의 설교를 실었으면 좋겠습니다. 전도사님 정리해 주세요. 말씀VOD에 들어가면 9월28일 "여호와께서 강건하게 하신다."란 제목의 설교 동영상이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