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 >>

기도의 힘

기도의 힘 어느날 나는 이름 모르는 병자들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였습니다. 10 여년이 지난 후 나는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위해 기도하는 것을 (생일 선물로 받은 "..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곤고한자가 이를 듣고 자랑하리니 우리는 하나님께 구하고 응답하시는 주님안에서 축복 받는 주님의 백성 이되어 언제나 깨어 기도하며 주님의 뜻이 어디 있는지 주님의 음성을 ..

행복(幸福)이란 ?

♡부족함과 행복♡ 행복이란 만족한 삶이라고 했습니다. 자기가 만족할 수 있으면 무엇을 먹든, 무엇을 입든, 어떤 일을 하든 그건 행복한 삶입니다. 우리의 불행은 결핍에 있..

누구든.....

각자의 삶 누구에겐가 삶의 어느 시기를 보상하라고 요구하는건 부당하다. 어느 경우에겐 삶이란 결국 자신이 책임져야 하는 자신의 몫이다. 제 삶의 어느시기가 잘못 되었..

늙음과 낡음

늙음과 낡음 곱게 늙어가는 이를 만나면 세상이 참 고와 보입니다. 늙음속에 낡음이 있지 않고 도리어 새로움이 있습니다. 곱게 늙어가는 이들은 늙지만, 낡지는 않습니다. 늙음과 낡..

만남

만남이란 좋은 인연의 관계가 있을 수도 있으나 가끔은 악연이라 하는 잘못된 만남도 있다. 친구의 만남, 연인의 만남, 부모형제의 만남, 타인의 만남, 모든 만남은 인연이라는..

*정말 아름다운 사람은*

*정말 아름다운 사람은* 아름다운 사람은 겉 모습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내면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은 길을 가다가 혼자 힘겨워 하는 할머니를 만나면 조용히..

행복한 부부

행복한 부부 오늘은 행복한 한 부부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들 부부는 넉넉한 생활을 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겨우 살아갈 만한 형편이었는데, 부인의 생일날이 되었습..

***좋은 사람***

***좋은 사람***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부족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얼굴에서, 말에서, 몸짓에서, 넘쳐나는 '충족함'..

선물백화점 오픈

16일 새 생명 초청을 위한 3번 찾아갈때 정성을 담은 선물 백화점이 오픈 합니다. 한번 꼭 들러보시고 많은 이용하시기바랍니다. 이제 초청장과 정성을 담은 선물을 가지고 전도대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