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 >>

수능자녀를 위한 기도 D-day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요14:27) 기도제목 .시험을 보면서 잡념에 들거나 실수하지 않게 하여 주소서 ...

수능을 위한 기도회

내일 오전 8시부터 시험이 끝나는 시간까지 여호수아처럼 전심과 전력을 다하여 시험을 치르는 학생들을 위해 교회에서는 모세와 같이 믿음의 부모들이 모여 기도할것입니다. 수험생여러분..

수능자녀를 위한 기도 D-1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고전10:31) 기도제목 .내일 시험을 통해서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소서 .노력한 최선의 결과를 얻게하..

수능자녀들을 위한 기도 D-2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곳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고전2:10) 기도제목 .정리하는 내용들 중에 중요한 것들을 잘 깨달..

한번더 생각해 봅니다.

존재하는 것은 변합니다. 그것은 항상 있다가 변하고 마침내는 흔적조차도 없어지고 맙니다. 인간도 예외는 아닙니다. 태어나고, 성장하고 마침내는 늙어서 병들어 죽고 맙니다...

수양관의 아침

밤새 수양관을 지키던 달님이 뒷산너머로 숨었습니다. 밤새 수양관을 살피던 별님도 안개속으로 숨었습니다. 밤새 수양관에서 찬송하던 풀벌레의 찬송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

멋진 인생

멋진 인생 모든 사람들이 좋은 꿈과 멋진 인생을 꿈꾸었지만 '내일' 또는 '다음에'라는 말에 속아 인생을 그저 그런삶으로 허비하는 것을 많이 봅니다. '오늘' 내가 돕지 못하..

11월 첫 날입니다.

☆마음이 가난한 사람은 행복하다 ☆ 어제 시월 마지막을 접고, 이제 새로운 11월달로 들어서는 계절의 첫 날 입니다. 지난 10개월동안 잘못한것 있으면 사과 하는 의미로 사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