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교회 게시판에 글남깁니다. 고종수입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홈페이지에도 못들어오고 그랬습니다. 이번달에만 오페라포함해서 연주가 5번이나 있었거든요. 목사님, ..

가을 나무 처럼...

가을의 끝자락에서 가는가을을 보내기 아쉬워 가을의 정취를 다시한번 더 느껴보시라고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되세요 왜냐고,무엇 때문이냐고,이제 묻지 ..

기도의 힘

기도의 힘 어느날 나는 이름 모르는 병자들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였습니다. 10 여년이 지난 후 나는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를 위해 기도하는 것을 (생일 선물로 받은 "..

곤고한 자가 부르짖으매

곤고한자가 이를 듣고 자랑하리니 우리는 하나님께 구하고 응답하시는 주님안에서 축복 받는 주님의 백성 이되어 언제나 깨어 기도하며 주님의 뜻이 어디 있는지 주님의 음성을 ..

행복(幸福)이란 ?

♡부족함과 행복♡ 행복이란 만족한 삶이라고 했습니다. 자기가 만족할 수 있으면 무엇을 먹든, 무엇을 입든, 어떤 일을 하든 그건 행복한 삶입니다. 우리의 불행은 결핍에 있..

누구든.....

각자의 삶 누구에겐가 삶의 어느 시기를 보상하라고 요구하는건 부당하다. 어느 경우에겐 삶이란 결국 자신이 책임져야 하는 자신의 몫이다. 제 삶의 어느시기가 잘못 되었..

늙음과 낡음

늙음과 낡음 곱게 늙어가는 이를 만나면 세상이 참 고와 보입니다. 늙음속에 낡음이 있지 않고 도리어 새로움이 있습니다. 곱게 늙어가는 이들은 늙지만, 낡지는 않습니다. 늙음과 낡..

만남

만남이란 좋은 인연의 관계가 있을 수도 있으나 가끔은 악연이라 하는 잘못된 만남도 있다. 친구의 만남, 연인의 만남, 부모형제의 만남, 타인의 만남, 모든 만남은 인연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