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41 542 543 544 545 546 547 548 549 550  > >>

수양관토목공사

토목공사하기전과 후의 사진 입니다 위치가 일정한곳에서 찍은것이 아니기에 비교하는데 이헤가 잘가지 않을것도 갔습니다만아직 못 가신 분들 궁굼 하실것 같아서 교회엘범에 몇장 실..

부활절에

갈보리 찬양대의 부활절칸타타 "사망권세 이기신 예수"발표중에서... 정말 잘부르셨습니다.믿음 안에서 준비된 찬양이었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

부활의 노래

어둠밤 지나 동이 트는 새아침 무덤을 깨친 주님의 부활 사흘만에 다시 살아 나리라 주검을 이기신 환희의 개선 눈물의 골짜기에 웃음이 넘치고 험한 해골의 계곡에 소생이 왔..

5월 2일 헌혈

"사랑을 나눕시다" 5월 청년부 행사로 헌혈을 합니다. 일시 : 5월 첫째주 (5월 2일) 10시 30분 부터 청년예배 전까지 장소 : 청년부실 대상 : 전교인 ..

몽골입니다.

금호교회 이화영 목사님께! 목사님 그리고 장로님들, 성도님들 모두 평안하신지요? 서원섭장로님께서 건강을 회복하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울란바타르 선교교회 교인들도 모두 신..

제 2남선교회원 여러분!

오늘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박혀 돌아가심을 기념하는 성 금요일입니다. 사사로운 오락을 금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심야기도회에 참석하여 주님의 고난을 생각하며 함께 기도합시다.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