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

가장 낭비하는 시간은 방황하는 시간이고 가장 교만한 시간은 남을 깔보는 시간이고 가장 자유로운 시간은 규칙적인 생활이고 가장 통쾌한 시간은 승리하는 시간이다 가장 지루한 시간은 ..

노회원수련회

서울노회 노회원수련회 를 "한굴 교회의 나아갈 길" 이라는 주제로 제주 서귀포 리조트 에서 185명의 회원이 모인가운데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살아야 하는 이유'

세상은 꼭 살아야 할 이유를 가진 사람만 사는 것이 아닙니다. 그럴지라도 우리의 삶은 살아야 할 이유를 가진 생이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하루 하루를 더욱 값지고 보람있게 살 수 있..

한국기아대책기구

본 기구는 한국 최초의 해외선교구호 NGO로 1989년 설립되어 국내와 북한을 포함하여 약 50여 개의 영적, 육적 굶주림으로 고통 받고 있는 기아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몽골선교 기도제목입니다.

1.매주일 오후 4시30분부터 훈련중인 선교팀이 남은기간 동안에 잘 준비된 가운데 선교훈련에 임할 수 있도록 2.몽골선교팀 개개인이 영적 육적인 강건함을 유지하도록 3.매일 성경읽..

기쁨을 충만케 하라

그리스도 인 우리 에게 맡겨주신 일들을 허용 이나 명예 와 권위를 가지고 일을 하기 보다 는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을 찿아서 하면 어려웁고 힘이 드는 일이..

감사합니다.

연일 계속되는 불볕더위에 평안 하신지요? 조병복 입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사랑으로 하루 하루 좋아지고 있습니다. 빨리 회복하여 예배드리기를 기도하며서 ... 오늘도 좋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