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

흰눈이...

흰눈이... 흰눈이펑펑 내립니다.교회 마당에도...골목 길에도...우리 마음에도...  “오라 우리가 서로 변론하자너희의 죄가 주홍 같을지라도 눈과 같이 희어질 것이요 진홍 ..

그리운 사람

그리운 사람 빌 2:25 210124지난 주일 오후에 어느 장로님께서 저에게 이런 문자를 보내셨다.목사님모두들 보고 싶기도 하고 또 대면 예배가 너무 드리고 싶어 교회 갔다..

봄이 오는 소리

봄이 오는 소리 바람이 매섭다.귀가 시리다.그런데 찬 바람에 흔들리는 벗나무 가지들이몸을 서로 비비고 손들 흔들면서'봄이 온다' '봄이 온다'라고 소리를 지른다. ..

예수님과 함께

예수님과 함께 "두려워하지 말라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참으로 의로운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사4..

참새들이 논다

참새들이 논다 참새들이 논다.쉴새없이 웃으며참 재미있게 산다. 병원도집도 없는데걱정없이 산다, 우리보다 낫다.우리보다 믿음이 좋다. 공중의 새를 보라.너희는 이것들보다귀하지 아니하..

반석(盤石)

반석(盤石) 1972년도 금호교회 학생회(중.고등부)에서 발간한"반석(盤石)입니다.어느 덧 세월이 흘러 49년이 되었습니다. 그 당시 중 . 고등부학생들의 글을 보면서...옛 추억..

예수님과 함께

예수님과 함께 지난 한해 동안기독교인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성구는"두려워하지 말라"라고 한다. 우리는 지금까지두려운 세상을 살았고누구도 가보지 않은불안한 세상을 또 살아가야 한다...

위로하고 격려하자

위로하고 격려하자"걱정하지 마세요.""힘을 내세요.""용기를 잃지 마세요.""걱정하지 마세요." 라는 말을 들을 때정말 걱정이 사라집니다.놀라운 것은이 말을 하는 나에게도 걱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