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 >>

시간의 연금술...

시간의 연금술 한해의 끝자락, 365일이 휙 날아가 버렸다. 시간의 여행객이었지만 기억은 어둡다. 항상 빼앗긴듯한 시간에 대한 상실감때문인가? 불꽃처럼, 때로는 얼어붙은 ..

[re] 기쁨을 주는 말

>우리는 남을 판단하고 정죄하는 일에 참 익숙합니다. 그리고 칭찬하는 일에는 인색합니다. > >사람이 칭찬을 들으면 기분이 좋고 능률이 오르지만 > >좋..

기쁨을 주는 말

우리는 남을 판단하고 정죄하는 일에 참 익숙합니다. 그리고 칭찬하는 일에는 인색합니다. 사람이 칭찬을 들으면 기분이 좋고 능률이 오르지만 좋지 못한 소리를 들으면 능률도 크게 ..

사랑의 쌀 전달식...

사랑의 쌀 전달식... 많은 분들이 섬김의 삶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혀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에게 없는 것을 나눌 필요가 없습니다. 나에게 있는 ..

축복하소서^^

축복하소서^^ 연말 연시가 되면...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지난 일들을 되돌아 보면서... 그동안 잊었던 선배, 동료, 후배들에게... 따뜻한 마음의 사랑... ..

참 아름답지요^^

참 아름답지요^^ 한주 내내 다음주 강대상 꽃꽃이는 어떻게 할까?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혜를 구하는 간절한 마음이 있기때문입니다. 아름다운 꽃꽃이가... 아름다운 마음을 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