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2 3 4 5 6 7 8 9 10  > >>

낙심하지 마라

낙심하지 마라 세상에는낙심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낙심은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이 아닙니다.박재란 가수의 "창살없는 감옥" 노래가 생각납니다.요즘 정말 "창살없는 감옥"에서 살고있습니..

이곳이 교회다

이곳이 교회다교회는은혜받는 곳입니다.축복하는 곳입니다.하나님은 교회를 축복하는 기관으로이 땅에 세우셨습니다. 그러므로하나님의 은혜와 복이세상에서 나와서 교회로 흘러가는 것이 아..

여기에 희망이 있다

여기에 희망이 있다공중의 새를 보라 심지도 않고 거두지도 않고 창고에 모아들이지도 아니하되 너희 하늘 아버지께서 기르시나니 너희는 이것들보다 귀하지 아니하냐 너희 중에 누가 염려함..

주여 은혜를 베푸소서

주여 은혜를 베푸소서 사람의 은혜가 아니다.하나님의 은혜다.기도하자.하나님의 은혜를 베풀어 달라며 엎드리자.주께서 역병의 재앙 가운데 우리와 우리 교회와 나라를온전한 중에 붙드시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연장들의 회의 목공소 연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회의를 했습니다.그날의 사회자는 "망치" 였습니다.그런데회원 중의 몇몇이 "망치는 항상 깨부수고 늘 소란스러우니까..

인생의 기차여행

인생의 기차여행인생은 기차여행과 같습니다.​ ​역들이 있고, 경로도 바뀌고간혹 사고도 납니다.​우리는 태어나면서부터..​이 기차를 타게되고, 그 표를끊어주신 분은 부모님 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