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 >>

김 도 현 집사님 감사합니다.

집사님께서 올려주신 '성경공부'란을 통해서 많은 은혜(깨달음)을 누리고 있습니다. 성경말씀 중, 難解한 부분을 터치하여 생각하고 연구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집사님 덕분에 구약성..

아주 특별한 선교

'"이젠 군 선교다" 각 종단마다 포교활동 전개 각 종단이 최근 교세확장 차원에서 군복무중인 젊은이들을 신자로 만들기 위해 사활을 건 포교활동을 벌이고 있는것으로 나타..

Merry - Christmas

"기쁜 성탄과 希望찬 새아침에 健康과 幸運을 祈願하오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聲援을 부탁드립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조병복 올림 -

`우왕좌왕'(右往左往)

●2003년 한해를 표현하는 사자성어로 `우왕좌왕'(右往左往)이 뽑혔다. 참여정부 출범 이후 정치.외교.경제정책이 혼선을 빚었고 대구지하철 참사가 발생하는 등 사회 각 분야마..

졸업예배 준비 안내

교회학교각 부서에서는교육위원회실에서 졸업증서, 수료증서, 상장증서를 수령하여작성,부서별 대장에 등재하고 증서번호(2003-1,2)를 부여하고기재한 후 교육위원회실에서 직..

기도하게 하소서...

기도하게 하소서... 나를 위해 기도하게 하소서 남을 위해 기도하기 전에 나를 위해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남을 위해 눈물 흘리기 전에 나를 위해 먼저 눈물 흘리고, 남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