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

[re] 잘들립니다.

찬송가 349장입니다. 1절 : 나 주의 도움 받고자 주 예수님께 빕니다.그 구원 허락하시사 날 받으옵소서 2절 : 큰죄에 빠져 영죽을 날 위해 피흘렸으니 주 형상 대로 빚으사..

오늘 하루도 선물입니다

오늘 하루도 선물입니다 늘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이지만 마음과 생각이 통하여 작은 것에도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사람들을 만날수 있으니 오늘 하루도 선물입니다. ..

안수집사들이여 일어나라!

교회는 材와 德을 겸비한 지혜로운 人材를 택하여 안수집사로 세웠습니다. 택함받은 안수집사들은 성령충만, 능력충만, 말씀충만을 사모하며 착하고 충성된 일꾼이 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re] 보기 좋습니다.

>농어촌 선교 월성교회 남금준전도사님과 함께 참으로 좋습니다. 금호교회의 미래가 보입니다. "그는 흥하여야 하겠고 나는 쇠하여야 하리라"- 마3:30 -하신 말씀이 ..

♧ 행복한 시간표 ♧

♧ 행복한 시간표 ♧ 지혜로운 사람은 언제나 시간을 잘 활용합니다. 칼럼니스트 앤 랜더스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사고는 힘의 근원..

예수님의 마음을 품자

인류의 역사는 만남을 통해서 이루어진 역사입니다. 하나님과 물질이 만남으로 "태초"라는 시간의 역사가 있게 되었고, 하나님과 인간이 만남으로 "영생"이라는 구원의 역사가 있게 ..

^^너에게 띄우는 글^^

^^너에게 띄우는 글^^ 사랑하는 사람이기보다는 진정한 친구이고 싶다. 다정한 친구이기 보다는 진실이고 싶다. 내가 너에게 아무런 의미를 줄 수 없다 하더라도 너는 나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