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 >>

사단의 전략입니다.

사단의 전략 은혜를 쏱게 하는 사단이 잘 쓰는 전략이 있습니다. 첫째는 마음을 점령합니다. 낙심하게 합니다. 섭섭한 마음이 들게 합니다. 공연히 아무 것도 아닌 ..

침묵(沈默)

침묵(沈默) 맑고 깊으면 차가워도 아름답네 침묵이란 우물 앞에 혼자 서 보자 자꾸 자꾸 안을 들여다보면 먼 길 돌아 집으로 온 나의 웃음소리도 들리..

차 한잔 합시다.

성냄과 불평은 뿌리를 잘라내고 잘게 다집니다. 교만과 자존심은 속을 빼낸 후 깨끗히 씻어 말립니다. 짜증은 껍질을 벗기고 반으로 토막을 낸 후에 넓은 마음으로 절..

하나님 의 약속은?

"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즉 그로말미암아 우리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느니라 "우리를 너희와 함께 그리스도 안 에서 견고케 ..

더우시지요?

참외 드세요. 오늘도 연천 수양관에서 수련회를 하는 고등부 여러분과 교회에서 여름성경학교를 하는 유년부여러분 들에게 참외를 드립니다. 좋은 수련회 되세요. 수고 하시는 여..

주님의 은혜가 아니면

고등부 수련회 가 오늘 부터 시작 되였읍니다 무더위 속에서도 학생들은 즐거워하는 것을 보았읍니다 무더위 가 오늘은 다른날 보다 더욱 심하였지만 만양 좋아하는것을 보았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