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  > >>

사람들의 변화

사도행전 18장 5∼11절 그리스도인에게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것이 무엇입니까. 신앙인들의 텍스트북 즉, 교과서가 되는 성경인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말씀으로 살아갑니..

격려해 주세요^^

청년이 무엇으로 사는가? 일반적으로 20세부터 30세까지를청년이라고 합니다. 일생에 있어서 청년의 시기는 황금의 시기입니다. 인격과 가치관과 인생관을 바르게 정립하는 시기요, ..

효부상(孝婦賞)

효부상(孝婦賞) 1988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전도회 주최로 제1회 효부상(孝婦賞)을 수상한 최순옥집사님의 모습입니다. 김성억목사님,강구하집사님,정기순전도사님과 여..

성찬식(聖餐式)

성찬식(聖餐式)에 참석할 수 있도록 은혜(건강)주셔서 감사합니다. 주 예수 해변서(찬송가 284장) 1) 주 예수 해변서 떡을떼사 무리를 먹이어 주심같이 영생의 양식을 ..

Photo Letter / 교회마당풍경

금호교회 환경개선 전 어린이 놀이터 모습입니다. 금호교회 환경개선 후 어린이 놀이터 모습입니다. 인생만사(人生萬事)의 주(主)된 흐름은... 좋은 씨를 뿌리는 사람이 좋은 열..

충고(忠告)

충고(忠告) 금욕적인 생활을 하고 있던 어느 성직자가 있었습니다. 어느 날 이 성직자는 식사 초대를 받게 되어 가정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옆에 앉은 여인의 치마가 너무 짧아 ..

핍박을 통한 인도하심

성도에게는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하나님의 도우심이 있다. 핍박과 고난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그러나 핍박과 고난을 통해서 생각지도 않은 유익을 얻곤 한다. 야곱이 원래 있어야 ..

사진으로 보는 금호교회

사진으로 보는 금호교회 위의 사진을 보니 1950년대와 1960년대 교회학교와 중고등부 청년부 시절의 추억이 새롭습니다. 이 바위는 우리들의 놀이터였습니다. 교회마당에 아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