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51 652 653 654 655 656 657 658 659 660  > >>

[re] 봉사원들과함께

> >>수양관 부활동산에있는 장미나무에 겨울옷을 입혔고계단을 일부만들고자연장(산골장)도 부분 보수하고 신앙비에 츄리를 하다가 시간이없어 마치질 놋하고 왔습니다. &..

[re] 봉사원들과함께

>수양관 부활동산에있는 장미나무에 겨울옷을 입혔고계단을 일부만들고자연장(산골장)도 부분 보수하고 신앙비에 츄리를 하다가 시간이없어 마치질 놋하고 왔습니다. >봉사하신 이..

봉사원들과함께

수양관 부활동산에있는 장미나무에 겨울옷을 입혔고계단을 일부만들고자연장(산골장)도 부분 보수하고 신앙비에 츄리를 하다가 시간이없어 마치지 놋하고 왔습니다. 봉사하신 이종기집사님배정균..

아침에타자하는 5분이...

지금 손에 쥐고 있는 시간이 인생이다 시간은 말로써는 이루다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멋진 만물의 재료이다. 시간이 있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며, 또 그것 없이는 그 무엇도 불가능..

수양관 가는길입니다.

오늘도 수양관을 사랑하는 봉사대운들이... 눈덮인 수양관을 가고있습니다. 어느 독지가의 후원으로... 부활동산에 까만 조약돌을 깔아아름답게 조성하였으며... 부활동산을 내려..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2001년도 안수집사회의 모습입니다. 교회 내일(건축,주차장)을 위해서 열변을 토하시는 이종기회장님... 회장 : 이 종 기 부회장 :..

일병(一病) 장수(長壽)...

일병(一病) 장수(長壽) 무병(無病)단명(斷命)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한가지 병이 있는 사람은 병원과 가까워 병을 미리 예방할 수 있고... 한가지 병도 없는 사람은 병원과 멀..